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KEB하나은행, '1Q오토론 출시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 www.kebhana.com)은 하나카드와 함께 기획한 신차구매자금대출 '1Q오토론(하나카드)출시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1Q오토론(하나카드)은 손님이 자동차 구매자금 대출을 받아 차량대금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상품으로, 특히 손님이 원하는 시간에 대출을 직접 실행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신상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Q오토론(하나카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우대금리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새봄을 맞이해 새 차를 구매하려는 손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에 1Q오토론(하나카드)을 신청하면 자동이체 등 부수 거래를 통해 최저 연 3.47%(2018년 3월 15일 기준)의 우대금리를 받고 동시에 하나카드로 결제한 차량구매대금의 최대 1.2%의 캐시백 혜택도 받게 돼, 모든 혜택을 고려하면 자동차 구매대출을 최초 1년간은 최저 연 2.27%로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1Q오토론(하나카드) 신규손님 대상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백만 원(1명), 2등 50만 원(3명), 3등 20만 원(10명)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고, 선착순 2천 명에게는 국내 금융권 최초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로 1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차량을 구매하시는 손님들에게 더욱더 큰 기쁨을 드리고자 KEB하나은행과 하나카드가 협업으로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하나금융그룹 관계사는 물론 다양한 업종 간의 협업을 통해 손님의 생활 속 금융이 더욱 가까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카드를 통한 캐시백은 자동차 구매자금 결제금액이 5백만 원 이상인 경우에 한 해 최대 3백만 원까지 제공되며, 카드 결제 시 자동차 판매 회사가 자동차판매업종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 해 이벤트 혜택이 제공된다.
(끝)

출처 : KEB하나은행 보도자료
[2018-03-15일 15:1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