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JA Solar, 유럽에서 3년 연속으로 Top Brand PV Seal 2018 받아

(베이징 2018년 3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최대의 고성능 태양열 발전 제품 제조업체 중 하나인 JA Solar Holdings Co., Ltd.(Nasdaq: JASO)가 EuPD Research로부터 2016년부터 3년 연속으로 ‘Top Brand PV Seal 2018’을 받았다고 오늘 발표했다. EuPD Research는 굴지의 국제 시장조사 및 컨설팅 업체다.

EuPD Research는 유럽 광발전 산업에서 높은 인정을 받고 있다. EuPD Research는 광발전 설치 업체와 최종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포괄적인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업계 전반에 걸쳐 우수 기업에 이 인장을 수여한다. 설문조사 결과는 고품질 광발전 제품을 선택하는 고객에게 강력한 참고가치가 된다. PERC 특허를 보유한 JA Solar는 유럽 시장에서 매력적인 고성능 제품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럽 고객 사이에서 견고한 명성을 쌓았다.

JA Solar 부사장 Cao Bo는 “자사는 독일, 영국, 네덜란드, 스위스 및 오스트리아를 포함해 여러 유럽 시장에서 주도적인 입지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그뿐만 아니라 자사는 유통업체와 대규모 설치 업체 사이에서 가장 인기 많은 파트너가 중 하나가 됐다. 앞으로도 자사는 기술 업그레이드와 서비스 솔루션 개선을 이어감으로써, 고객에게 신뢰도 높은 태양 모듈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JA Solar 소개
2005년에 설립된 JA Solar는 고객에게 변환율, 신뢰도 및 수득 효율성이 높은 태양열 제품으로 구성된 모듈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11개 시설을 보유하는 JA Solar는 10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017년 말까지 JA Solar의 누적 공급량은 27GW가 넘으며, 이는 국제 시장에서 10%에 해당한다.

미디어 문의:
Sun Xiaorui
86-010-63611888 x1698
bj.sunxr@jasolar.com

출처: JA Sola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3-15일 17:4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