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진천여객, 저소득 아동 위해 성금 3천600만 원 기탁

진천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정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16일 진천여객(주) 신동삼 대표가 진천군청을 찾아 저소득 아동을 위해 성금 3천600만 원을 기탁해 훈훈함을 전했다.

진천여객(주) 신동삼 대표는 "기탁한 성금이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가정 형편이 어려워도 자라나는 우리의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지속해서 소외되고 힘겨운 아이들을 살피며 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기탁을 통해 오는 4월부터 내년 3월까지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매달 30만 원씩 12개월 동안 관내 저소득 아동과 학생 10명에게 총 3천600만 원의 지원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진천여객(주)은 1999년 설립 이래로 진천지역 군민의 발이 돼 이동 편의 증진에 기여해왔으며 지난 2013년부터 관내 저소득 아동을 위해 진천군장학회에 6천만 원과 이웃돕기 1천만 원을 기탁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신동삼 대표는 기탁식 후 진천읍에 있는 원산대반점 중식당에 지원대상 아동과 학생 및 보호자들을 초청해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끝)

출처 : 진천군청 보도자료
[2018-03-19일 09: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