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i-house.com, 토큰스카이 블록체인 콘퍼런스에서 자사 플랫폼 선보여

(새너제이, 캘리포니아주 2018년 3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국제 부동산 블록체인을 위한 초현대적인 클라우드 플랫폼 i-house.com이 최근 서울에서 열린 2018 토큰스카이 블록체인 콘퍼런스(TokenSky Block Chain Conference)에서 투자자, 기술 애호가 및 블록체인 업계 리더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토큰 제품과 장비 전시회인 토큰스카이 블록체인 콘퍼런스는 토큰스카이 조직위원회, Cointime, Cointiger 및 CSDN이 공동 후원하며, 2018년 3월 14~15일에 한국 서울의 힐튼 호텔에서 열렸다.

국제 부동산 블록체인 클라우드 플랫폼 i-house.com의 회장 겸 설립자인 Ricky Ng는 초대를 받아 이 콘퍼런스에 참석했다. 그는 콘퍼런스에 참석한 블록체인 기술 애호가들을 비롯해 블록체인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 세계 곳곳에서 온 최고의 경제학자, 투자 및 자금조달 업체, 주류 거래소, 매체 대표를 대상으로 블록체인의 완전히 새로운 측면을 설명했다.

2018 토큰스카이 블록체인 콘퍼런스의 주제는 “토큰이 세상을 바꾼다”라는 것이다. Ricky Ng 회장은 “2018년에 블록체인 기술이 더욱 커짐에 따라, 자사는 이 경향을 따라갈 예정”이라며 “자사는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을 통해 점점 더 큰 관심과 승인을 받고자 한다. 또한, 자사는 국제 시장에서 부동산 블록체인 산업의 전반적인 정리와 발전을 도모하고, 3세대 국제 부동산 공유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icky Ng 회장은 블록체인이 빠르게 전진하는 한편,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와 착수에 큰 중요성을 부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모든 산업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i-house.com은 블록체인 기술과 기존의 부동산이 완벽하게 결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국가에서 착수 애플리케이션과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을 도모할 예정이다.

지역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Ricky Ng 회장의 연설은 참석자들로부터 갈채를 받았다고 한다. Cointime, BITEJIE 및 Driving Force Finance와 같은 금융간행물에 따르면, i-house가 국제 부동산 블록체인 클라우드 플랫폼을 구축하고, 전 세계 곳곳에서 부동산 시장의 실적을 높이는 데 일조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2018년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토큰 경제로 촉진된 국제 자본 시장의 체계적인 개혁이 조용히 전개되고 있다. 토큰은 가장 와해성이 높고 인기 많은 금융 기술 상품이 됐다. 부동산 블록체인 분야에서 굴지의 기업으로 활약하는 i-house.com은 더 많은 사용자가 블록체인과 자사 플랫폼으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출처: i-house.com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3-16일 15:0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