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군포시, '새봄맞이 일제대청소의 날' 행사 실시

군포시, '새봄맞이 일제대청소의 날' 행사 실시 - 1

군포시는 깨끗하고 쾌적한 관내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20일 산본로데오거리 일원에서 '새봄맞이 일제대청소의 날' 행사를 했다.

이날 행사는 겨우내 쌓인 도로변의 미세먼지, 각종 생활쓰레기 등을 청소해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으로 활기찬 군포시를 만들고자 진행됐으며 김원섭 군포 부시장을 비롯해 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앞서 지난 2일부터 각 동별로 지역주민 및 직능단체 회원 등과 함께 대청소를 해 도심 곳곳 취약지역 환경을 개선하고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도로·도심·하천·공원 등 관내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참여자들은 산본로데오거리 일원을 구석구석 다니며 무단으로 버려진 생활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집중 수거하고 상가 지역 생활폐기물의 올바른 배출방법을 홍보하기도 했다.

김원섭 부시장은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서는 시민 모두의 실천의식과 공동체 의식이 중요하다"며 "깨끗한 군포시를 만들기 위해 추진되는 대청소기간 동안 많은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군포시청 보도자료
[2018-03-21일 11:1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