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경남 고성군, 2018 경남관광박람회 고성홍보관 운영

경남 고성군, 2018 경남관광박람회 고성홍보관 운영 - 1

경남 고성군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는 '2018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고성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

군은 당항포 관광지, 상족암군립공원 등 주요관광지와 생명환경쌀, 참다래,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등 지역특산물을 홍보한다.

또 미리 보는 공룡엑스포 홍보관을 운영해 관람객에게 공룡애니메이션 상영, 공룡조형물과 함께 사진 찍기, 온고지신 인형 탈 쓰기 체험을 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우리 군의 관광자원과 지역특산품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관광 트랜드를 파악해 문화 관광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경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경남개발공사, 경남컨벤션뷰로, 경상남도관광협회 등이 후원하는 경남관광박람회는 70개사 200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경남의 우수 관광지와 관광 상품을 바탕으로 경남 18개 시·군 관광지 홍보관으로 구성된다.

또 체험과 힐링으로 변화되는 관광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끝)

출처 : 고성군청 보도자료
[2018-03-22일 17: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