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보성군, 26일 음악극 '봉장취' 공연영상 상영

보성군, 26일 음악극 '봉장취' 공연영상 상영 - 1

보성군은 오는 26일(목) 오후 7시 보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 전통악기와 만난 새들의 이야기 음악극 '봉장취' 공연영상을 상영한다.

공연은 '극단 북새통'이 조선후기 봉황에 관한 재담과 함께 음악을 연주하던 전통음악 '봉장취'를 토대로 오늘날의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재해석해 창작한 작품이다.

4인의 배우가 가야금, 해금, 장구 등 전통악기를 라이브로 연주하면서 새들의 대화를 전통 기악곡으로 새롭게 표현해낸다.

특히 경쾌한 국악연주와 함께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들로 만든 아기자기한 인형과 소품들이 어린이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어른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봉장취 공연은 지난 2016년 제24회 서울어린이연극제에서 대상, 연출상, 연기상, 최고 인기상을 수상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기타 사항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061-850-8660∼5)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스크린을 통해 전해지는 재기발랄한 새들의 이야기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감동과 즐거움을 줄 것이다"며 "이번 공연에 많은 분이 참여해 행복한 시간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보성군청 보도자료
[2018-04-19일 15:2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