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가치여행, 청소년 작가들이 직접 쓴 미국 인문학 여행기 출간

가치여행, 청소년 작가들이 직접 쓴 미국 인문학 여행기 출간 - 1

청소년들이 직접 여행하고 쓴 '청소년 미국 인문학 여행기 형준이와 세현이의 미국여행'이 출간됐다.

(주)가치여행은 지난해 여름방학 기간 뉴욕, 워싱턴DC, 필라델피아, 보스턴 등 미국 동부 4개 도시를 여행한 쳥소년 여행가들의 이야기를 담은 '1기 청소년 미국인문학기행참가기 형준이와 세현이의 미국여행'을 발간했다.

오는 21일 출판기념회도 열린다.

지난 2017년 7월 24일부터 8월 11일까지 가치여행은 1기 청소년미국인문학여행을 주최해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사춘기 청소년들로 구성된 32명의 학생이 여행에 참가했다.

저자인 홍세현(17), 은형준(16)은 미국 동부를 여행하며 교과서에선 볼 수 없고 들을 수 없었던 생생한 이야기를 자신들의 생각으로 기록해 책이 나오게 됐다.

책에는 19일 동안 낯선 환경 속에서 처음 보는 친구들과 어울리며 생활한 아이들의 성장기가 솔직하게 담겨 있다.

가치여행은 짧은 기간 동안 관광지 위주로 짧게 여행하는 일반적인 청소년여행과 차별화해 관광 이상의 깊고 풍부하게 남는 인문학여행을 지향한다.

일반적인 미국캠프, 유럽캠프와 다르게 안전하고 편리한 자동차여행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랜 현지 경험을 바탕으로 특별한 방문지와 코스로 여행 커리큘럼으로 기획하고 유익하고 건전한 청소년여행을 추구한다.

가치여행은 여행의 준비부터 현장 진행까지 하청을 주지 않고 직접 진행하고 여행자 한 명 한 명을 가치 있게 생각하고 케어하며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주)스페이스꿈틀과 함께 여름방학, 겨울방학, 봄방학 기간 동안 청소년 미국 인문학여행, 청소년 유럽 인문학여행, 영국영어기행을 공동기획, 주최하고 있다.

또 유럽과 미국 현지의 살아있는 인문학 콘텐츠를 토대로 출판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여행자들이 직접 글을 쓰고 책을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출판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기간 7월 21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되는 3기 청소년 미국 인문학여행 참가자도 모집 중이다.

인물, 대학, 과학, 문화 탐방을 주제로 미국 동부 대표적인 도시 뉴욕, 워싱턴DC, 필라델피아, 보스턴을 여행한다.

출판기념회는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3시 하이서울유스호스텔 2층 쥬빌리 중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출판기념회 문의는 전화(02-312-3259)로 가능하며 여름방학 청소년 해외인문학여행 참가문의는 홈페이지(www.space4value.kr)로 하면 된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가치여행 보도자료
[2018-04-19일 19:1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