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이룸아이, '말랑말랑한 아이 두뇌' 다중 감각으로 깨워 보자

이룸아이, '말랑말랑한 아이 두뇌' 다중 감각으로 깨워 보자 - 1

사람이 태어나서 가장 큰 폭으로 성장하는 시기는 바로 영·유아기이다.

두뇌 역시 두 돌까지가 성장 급등기이다.

이때 아이의 두뇌에 적절한 자극을 주면 아이의 두뇌는 최대한으로 잠재력을 끌어내며 발달한다.

이런 아이의 두뇌에 한 번에 한 가지 자극을 주는 게 아니라 여러 가지 자극을 줄 수 있다면 어떨까.

장난감처럼 책을 가지고 놀면서 눈으로 보고 곁에 읽어 주는 소리를 듣는 등 다중 감각 활동은 아이의 두뇌 계발에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는 뇌세포 간 시냅스가 자극을 받아 활성화되면서 두뇌 성장을 끌어낸다.

마치 스펀지처럼 말랑말랑한 아이의 두뇌를 자극하는 언어 환경과 놀이를 제공해 주는 '말랑말랑 두뇌 감각 시리즈'는 이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말랑말랑 두뇌 감각 시리즈'(이룸아이, 5권, 각 권 7,800원)는 다중 감각 활동을 할 수 있는 영·유아 도서이다.

손가방처럼 들고 다닐 수 있는 형태의 책으로 아이는 언제 어디서나 책과 함께하며 읽거나 놀이를 할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물들을 한글, 숫자, 동물, 탈것, 사물 등 다섯 가지 주제 영역으로 나누어 가장 효과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편집 구성했다.

선명한 사진과 더불어 사물이 지닌 특징이나 의성어 의태어 등을 함께 익힐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배치했다.

이룸아이의 '말랑말랑 두뇌 감각 시리즈'를 통해 아이의 두뇌를 즐겁게 자극하며, 재미있는 책 읽기 습관을 들여 보는 건 어떨까?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이룸아이 보도자료
[2018-04-23일 09:3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