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Harvest Global Investments, eVestment와 파트너십 체결


-- 중국 자산관리업체로는 최초 계약

(홍콩 2018년 4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시아와 중국 시장을 전문으로 하는 자산관리업체 Harvest Global Investments("HGI")가 eVestment와 계약을 체결한 첫 번째 중국 금융 서비스 업체가 됐다. 이 계약의 목적은 효율성을 구축하고, 국제 데이터베이스의 효과성을 높여 기관투자자 커뮤니티와의 의사소통을 촉진하는 것이다. HGI는 전 세계 곳곳에서 자사의 데이터베이스를 차지하는 데이터 입력 과정을 능률화하고자 eVestment의 Omni 플랫폼을 선택했다.

나스닥 상장기업인 eVestment는 기관투자자 커뮤니티가 국제적인 투자 경향을 파악하고 이용하며, 투자 관리자를 더 제대로 선정 및 모니터하고, 자산관리자가 전 세계 펀드를 더욱 성공적으로 판매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돕고자 사용법이 간단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구성된 유연한 라인을 제공한다.

Harvest Global Investments Limited 최고사업개발책임자이자 최고마케팅책임자인 Ashley Dale은 “eVestment가 제공하는 Omni 솔루션은 시기적절하게 자사 데이터를 보고하는 데 필요한 노력을 최소화하고, 정확도와 일관성을 보장한다”라며 “이를 통해 자사 컨설턴트 데이터베이스의 사용자를 늘린다”고 말했다.

eVestment의 Omni 솔루션은 eVestment 데이터베이스와 더불어 기관투자자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수십 개 다른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며 완전한 업데이트를 보장한다. 이는 기관 AUM을 키우고자 하는 자산관리업체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다. 그 이유는 소위 ‘그림자 검색(shadow search)’이 전 세계적으로 전통적인 제안 요청(traditional request for proposal, RFP)을 점점 대체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림자 검색’에서 투자자나 컨설턴트는 새로운 권한을 위한 기준을 충족시키는 관리자를 찾고자 eVestment 같은 데이터베이스를 검토한다. 검색 과정에서 관리자는 자신이 검토 대상이라는 사실을 모른다. 이는 완전하고 시기적절한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eVestment 아시아 태평양 사장 Hans Jiang은 “Harvest Global Investment[https://www.evestment.com/resources/case-studies/harvest-global-investments-case-study/ ]는 중화권에서 자사의 첫 Omni 고객”이라며 “Harvest가 자사의 Omni 솔루션을 통해 국제 시장에 대한 노출을 최대화하도록 돕게 돼 무척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림자 검색이 부상함에 따라, 자산관리자는 최상의 방식으로 세계에 자사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자사를 선보이는 데 있어 업계 데이터베이스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점점 깨닫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Harvest Global Investments 소개
2008년에 설립된 Harvest Global Investments(HGI)는 홍콩, 런던 및 뉴욕에 지사를 두고 있다. HGI는 국제 투자자에게 아시아와 중국 시장의 우수한 수익을 제공하고자 매우 노련한 국제팀에 현장 지식과 통찰을 결합한다.

미디어 문의
Hamilton Advisors Ltd.
Robert T. Grieves
+852 9305 1810
rgrieves@hamiltonadvisorsltd.com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306/2069274-1LOGO

출처Source: Harvest Global Investments Limite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4-24일 18:5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