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부산 북구, 이웃사랑나눔 '참 좋은 가게' 19개소 현판 전달


부산 북구, 이웃사랑나눔 '참 좋은 가게' 19개소 현판 전달 - 1

부산 북구 구포1동(동장 지규태)은 지난 24일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가게 '대정수산'에 '참 좋은 가게'현판을 전달함으로써 총 19개소의 이웃사랑 나눔 '참 좋은 가게'에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구포1동 이웃사랑나눔 '참 좋은 가게'사업은 해당 사업체의 나눔 선행을 지역에 널리 알리고 지역 자원 발굴을 도모하기 위해 구포1동에서 진행하는 사업으로 정기적인 재능기부가게나 '북구 이웃애 희망나눔사업' 성금으로 매월 1만 원 이상, 일괄기부 10만 원 이상 기부하는 사업체에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현재까지 현판이 전달된 사업체는 구포동 소재 북부산신협, 구포도매상회, 유니마트, 가남추어탕, 이성보신원, 오늘의메뉴, 왕손신발, 봉자숯불갈비, 구포국수, 다해밥상, 구명교회, 샤론어린이집, 좋은날부동산, 계란도소매, 우가야돈가야, 나노솔, 자연수산, 미소떡방앗간, 대정수산 등이다.

구포1동 지규태 동장은 "우리동 나눔 업체(가게)의 도움이 헛되지 않도록 다 함께 잘 사는 복지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심껏 도와주시는 이웃사랑 나눔 업체(가게)에 감사함을 전했다.
(끝)

출처 : 부산북구청 보도자료
[2018-04-25일 14:5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