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시설안전공단, 한국투명성기구와 반부패 열린 혁신 협업 MOU


시설안전공단, 한국투명성기구와 반부패 열린 혁신 협업 MOU - 1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전사적으로 추진 중인 열린 혁신분야를 반부패 청렴 활동까지 확대하고자 한국투명성기구와의 업무협약 재 체결식을 지난 23일 서울역 회의실에서 실시했다.

이날 한국시설안전공단 유동우 국가시설본부장과 한국투명성기구 이선희 대표가 참석해 인사말과 축사를 교환하는 순서로 행사가 시작됐다.

지난 10년간 업무협약 관계를 맺어온 양 기관은 반부패와 관련해 더욱 내실 있는 협업체계를 갖추고 열린 혁신을 통한 기관의 사회적 가치 달성을 독려하고자 기존의 업무협약을 다시 갱신했다.

'KISTEC, The Clean Pride'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청렴을 최우선가치로 추진 중인 공단은 이번 업무협약 재체결을 계기로 한국투명성기구와 공동으로 강도 높은 반부패활동을 긴밀하게 추진할 수 있게 됐다.

한국투명성기구 이선희 대표는 "시설물의 안전이 국민의 생존과 직결되는 만큼 공단이 더욱 청렴해져 국민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유동우 국가시설본부장 역시 "청렴은 기관장을 중심으로 공단 전 직원이 추진하고 있는 사회적 가치인 만큼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내실 있고 투명한 반부패활동을 통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한국시설안전공단 보도자료
[2018-04-26일 16:0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