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합천군, 고객 만족 향상 위한 워크숍 개최

합천군, 고객 만족 향상 위한 워크숍 개최 - 1

합천군(군수 하창환)은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군산 리버힐관광호텔에서 민원업무담당자 45명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17년 민원행정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 계획에 따라 고객 만족 마인드를 함양하고 친절 합천을 만들기 위해 실시했다.

이에 참석자들은 소통을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에 대한 강의를 통해 고객유형별·상황별 커뮤니케이션 요령, 고객 만족 전화 응대 전략 등에 대한 CS 교육 전문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으며 올바른 감정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직무 스트레스 해소 교육도 함께 진행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합천군은 워크숍에 참석한 직원들이 행정서비스 제공자가 아니라 민원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소통의 시간을 갖고 긍정적인 변화와 친절행정 역량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서상교 민원봉사과장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민원업무담당자들이 민원중심 사고를 확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며 고객 요구사항 개선을 통해 만족과 감동을 끌어낼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합천군청 보도자료
[2018-04-26일 15: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