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AsiaNet] 일본의 Carchs Holdings, 한국의 롯데렌탈과 제휴

-- 세계 곳곳에서 중고차 판매할 온라인 플랫폼 출시

AsiaNet 73194

(도쿄 2018년 4월 25일 AsiaNet=연합뉴스) Carchs Holdings Co., Ltd.의 자회사 Agasta Co., Ltd.가 일본산 중고차를 판매하는 “PicknBuy24.com”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 라인업에 한국 중고차를 새롭게 추가하고,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URL: https://www.picknbuy24.com/

(사진: https://kyodonewsprwire.jp/release/201804233213?p=images)

새로 추가된 서비스는 한국 최대의 대기업 롯데의 자회사인 롯데렌탈과 일본 굴지의 중고차 판매업체 Carchs Holdings가 사업 동맹을 체결한 후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역사가 20년이 넘는 “PicknBuy24.com”은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및 유럽을 비롯해 러시아를 포함한 80개국에서 30,000명이 넘는 고객에게 중고차를 판매해왔다. 4월 23일에는 양사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기념해, Korea Lotte Auction에서 새로운 “PicknBuy24.com” 개장식이 열렸다.

Carchs는 자사 웹사이트에서 100만 대가 넘는 차량을 선보임으로써, 조만간 세계 제1의 자동차 시장이 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웠다.

이번에 시작된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특징이 있다.

1. 전 세계 고객이 “고장이 잘 안 나고” “연료 효율성이 높은” 차로 국제적인 찬사를 받아온 일본과 한국의 중고차를 구매하도록 지원한다.
2. 온라인 매장에서 우측핸들 차량은 물론 좌측핸들 차량에 대한 정보까지 제공함에 따라, 사용자는 손쉽게 검색하고, 자국에 적합하며, 자신이 선호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3. 승용차뿐만 아니라 토목공사와 건설작업에 이용된 버스, 트럭 및 건설 기계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PicknBuy24.com”에서는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는 온라인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 URL: https://www.youtube.com/watch?v=6m3XNZaRbdU

중고차를 수출하고, 그 과정에서 모든 고객의 수요를 충족함으로써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고자 하는 Carchs는 “PicknBuy24.com”을 통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영상은 Carchs의 가치와 모두의 만족을 표현하고 있다. 영상에 등장한 붉은 티셔츠는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전달되는 선물이자, PicknBuy24.com과 고객 간의 유대 관계를 상징한다.

자료 제공: Carchs Holdings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2018-04-26일 16:0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