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5월 가정의 달 외식은 '바다양푼이동태탕'과 함께 하세요

5월 가정의 달 외식은 '바다양푼이동태탕'과 함께 하세요 - 1

전국에 330개의 점포가 성업 중인 '바다양푼이동태탕'은 가정의 달 외식 장소로도 인기다.

동태탕은 건강에 좋은 웰빙음식으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고 여럿이 가도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독보적인 시원 칼칼한 맛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에 잘 맞는 점도 특장점이다.

◇생태 같은 맛의 동태탕 선보여, 어린이 동반도 OK

'바다양푼이동태탕'의 탕 국물은 유독 시원 칼칼한 맛이 나는데 이 맛에 다시 오는 손님들이 많다.

이곳의 양푼이동태탕을 한 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탕 메뉴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도 알곤이탕, 섞어탕, 동태내장탕으로 주재료에 따라 세분돼 있어 고객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각 7천 원)

양푼이동태탕은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이 일품이다.

동태는 당일 손질한 것만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신선도를 유지해 생태와 같은 맛을 내고 있다.

알곤이탕은 알과 곤이가 아주 신선해 생선내장을 처음 먹는 사람이라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정도다.

섞어탕은 동태와 알, 곤이 모두 골고루 들어있으며 단골들의 스테디셀러다.

동태내장탕에는 동태살과 곤이 및 다른 곳에서는 먹어보기 힘든 동태의 간인 '애'가 들어있다.

애는 부드러우면서도 크리미한 식감이 일품이라 생선내장을 먹을 줄 아는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다.

얼큰한 탕 외에도 매운 것을 못 먹는 일행이 있거나 어린이를 동반할 경우 맑은 탕(지리)을 선택하면 맵지 않게 먹을 수 있다.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맛과 가격 모두 만족

단체로 방문할 경우 동태전골을 주문하면 저렴하면서도 더욱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중자 2만 5천 원부터)

전골에는 동태살, 알과 곤이 및 두부와 갖은 채소가 들어있어 밥반찬이 딱히 필요 없을 정도지만 각 가맹점에서는 정성껏 만든 반찬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셀프 반찬대도 있어 먹고 싶은 반찬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전골요리는 동태전골, 동태만두전골, 동태내장전골, 동태해물전골이 있다.

동태만두전골을 주문하면 황태만두가 나와서 전골과 같이 끓여 먹을 수 있다.

황태살과 갖은 채소로 속이 꽉 차 있는 황태만두는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맛이 나며 크기가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다.

찜 메뉴는 동태찜과 콩나물동태찜이 있으며 맛이 좋을 뿐 아니라 양도 푸짐하다. (중자 2만5천 원부터)

◇맛있고 건강에 좋은 주꾸미볶음, 황태회냉면

특선 메뉴로 메밀전병과 해물전병, 황태만두, 주꾸미볶음, 황태회냉면이 있다.

주꾸미는 타우린 성분이 많아 피로해소를 도와주는 보양 음식이다.

매콤한 양념에 버무린 통통한 주꾸미볶음을 먹고 난 후 남은 소스에 비벼 먹는 볶음밥도 빼놓지 말고 먹어봐야 할 메뉴이다.

합리적인 가격의 맛있고 푸짐한 동태탕 전문점 '바다양푼이동태탕'에서 어린이날, 어버이날 외식을 즐겨보자.

예약이나 전화 시 홈페이지(www.badajini.co.kr) '가맹점 안내' 메뉴에서 내 지역 점포를 찾아보면 된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바다양푼이동태탕 보도자료
[2018-05-03일 11: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