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영양에 대한 목적 지향적 접근 강조

- 동남아시아 멤버들이 지역사회 변화의 주역이 되도록 독려

(싱가포르 2018년 5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것을 추구하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동남아시아의 멤버들을 대상으로 매해 진행하는 대규모 국제 교육 및 트레이닝 행사인 엑스트라베간자(Extravaganza)를 성료했다.

지난 11일부터 싱가포르 엑스포(Singapore Expo)에서 사흘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11,000명이 넘는 독립 멤버들이 참석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리더십팀은 독립 멤버들이 긍정적인 뉴트리션을 통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독려하며, 각 지역사회에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주역이 되도록 지원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 태평양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스티븐 콘치(Stephen Conchie)는 "높은 비만율, 빠르게 노화하는 인구, 공공 건강관리 비용 증가 및 기업의 관심 증가와 같은 세계적인 흐름에 직면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모두를 위한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솔루션 제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라며, "엑스트라베간자는 우리 멤버들을 한 데 아울러, 더 건강한 동남아시아를 만드는 데 필요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멤버는 영양과 관련한 화제에 있어 최전선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교육받고 준비되었으며, 고객에게 1:1 맞춤형 영양 및 건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고객맞춤형 맨투맨 접근을 통해, 허벌라이프 멤버들은 소비자의 영양 수요를 충족하는 맞춤형 영양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건강 및 웰니스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원동력을 제공한다.

스티븐 콘치 수석 부사장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제품은 충분한 교육과 트레이닝을 받은 멤버와 더불어, 소비자에게 영양과 웰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사흘간 열린 이번 행사에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멤버들은 뉴트리션 전문가들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CEO인 리치 구디스(Rich Goudis)의 메시지를 들을 기회를 가졌다. 리치 구디스 대표는 더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비전과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멤버들에게 목적의식을 고양하는 고무적인 기조연설을 진행했다.

스티븐콘치 수석 부사장 역시 동남아시아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멤버들이 해당 지역사회에서 진정한 차이를 만드는 주역이 될 수 있는 비전을 공유했다. 스티븐 콘치 부사장의 비전은 주변 사람을 대상으로 긍정적인 뉴트리션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유도할 수 있는 적절한 동기 부여와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소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위해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독립 멤버들과 함께 영양 결핍, 비만, 인구 고령화, 공공 의료비 급등과 같은 전 세계적인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자체 혁신 생산시설에서 생산되는 과학에 기반을 둔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 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독립 멤버 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으로,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및 LA 갤럭시, 유수의 올림픽 국가대표팀을 비롯한 전 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전 세계적으로 8천여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뉴욕증권거래소(NYSE: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7년 순매출액은 44억 달러이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주) 웹사이트 www.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Daliea Mohamad-Liauw
VP, Corporate Communications, Herbalife Nutrition Asia Pacific
DID: +852-3589-2643
이메일: dalieal@herbalife.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514/2131928-1
지난 11일부터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진행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엑스트라베간자 행사에서 11,000이어서 명의 독립 멤버들이 긍정적인 뉴트리션과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통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열정을 공유했다.

출처: 허벌라이프 아시아 태평양(Herbalife Asia Pacifi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5-17일 15:0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