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남양주시, 5월 별내로데오 남양주점프벼룩시장 개장


남양주시, 5월 별내로데오 남양주점프벼룩시장 개장 - 1

남양주시 별내로데오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이 오는 19일 별내행정복지센터 옆 은하수물길공원(별내3로 64-21)에서 개장한다.

중고물품 판매와 체험부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며 댄스나 무술시범 등 문화공연도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펼쳐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자원봉사자들이 주도하고 자발적 참여로 진행되는 별내로데오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은 오래된 물건이나 중고용품을 직접 사고파는 것뿐 아니라 별내 주민들 스스로 문화공연, 체험부스 운영 등으로 주민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며 별내만의 문화를 만들어 가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남양주점프벼룩시장에서는 의류, 장난감, 도서 등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들을 시민들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판매부스에서 자율적으로 참가해 판매할 수 있다.

판매금액의 10% 정도를 자율 기부하면 소외계층을 위해 전액 남양주희망케어센터로 기부되고 미술관이나 박물관 같은 관광문화시설 무료입장권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http://jump.nyj.go.kr/) 사전접수와 당일 현장 접수로 참가 가능하며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점프벼룩협회(031-591-2701)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남양주시청 보도자료
[2018-05-18일 11:3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