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군산시, '명품 관광도시'홍보 주력


군산시, '명품 관광도시'홍보 주력 - 1

군산시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4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에 참가해 시간여행축제를 비롯한 군산시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시간여행마을 일원에서 열리는 '시간여행축제'의 홍보에 총력을 다할 예정으로 이를 위해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시간여행축제 플래시몹 서포터즈도 함께 참여해 시간여행축제를 홍보하는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근대복장 체험부스를 운영해 청소년들에게 '근대로의 시간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근대복장을 입고 총 다섯 군데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오는 미션을 수행하면 사진을 무료로 인화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우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군산의 대표축제인 시간여행축제와 천혜의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이벤트를 통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명품 관광도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올해도 많은 관광객들이 군산의 명소를 방문해 최고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군산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를 즐기는 청소년, 미래를 여는 청소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약 15만 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청소년 축제로 미래존과 진로존, 행복존, 창의존, 안전존 등 5개의 주제를 포함해 총 17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된다.
(끝)

출처 : 군산시청 보도자료
[2018-05-23일 13: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