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폴리텍대 서울정수캠퍼스, 화합과 단결의 한마당 연합 축제 개최

폴리텍대 서울정수캠퍼스, 화합과 단결의 한마당 연합 축제 개최 - 1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학장 한창훈)는 지난 18일 한국폴리텍I대학(이하 I대학) 연합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서울정수캠퍼스 학생뿐만 아니라 성남캠퍼스, 서울강서캠퍼스 학생 등 3개 캠퍼스 학생들이 함께하며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연합축제로 진행됐다.

서울정수캠퍼스 총학생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 날 행사는 체육행사, 장기자랑,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졌으며 각 캠퍼스 학생들의 열띤 응원은 I대학이 하나가 되는 소속감과 애교심을 발휘하는 계기가 됐다.

체육대회는 족구, 농구, 풋살 종목으로 예선을 거친 참가자들이 오전에는 준결승전을, 오후에는 3개 캠퍼스 왕중왕전과 시상식을 했고 각 종목의 우승자들은 시상식 무대에 올라 상품과 함께 갈채를 받았다.

이날 행사 개막식에 참석한 이석행 이사장은 "그동안 학업에 열중해 교정의 낭만을 느낄 여유가 없던 학생들이 마음껏 축제를 즐기고 뜨거운 열정을 펼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축제인 만큼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가짐도 배웠으면 한다"며 "뒷모습이 아름다운 I대학 학생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열정과 배려가 함께하는 축제로 거듭날 것을 당부했다.

행사를 준비한 학생회장 홍석준도 "젊음과 열정으로 멋진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부 동아리 공연 및 장기자랑 시간에는 다양한 동아리 학생들이 참여해 노래와 춤, 연주 실력 등을 뽐내며 무대를 압도했다.

무대 밖에서는 족구장 주변으로 별도의 대형 전광화면으로 실시간 공연을 보면서 학과별 동문회 선후배 교류의 장이 열리고 캠퍼스 축제의 흥을 돋웠다.

축제의 절정에 달하는 축하공연에는 홍진영, dj클럽, 모모랜드 및 한국폴리텍대학을 홍보했던 걸그룹 마마무 등 인기 가수들이 무대를 펼쳤다.

이번 연합축제는 1대학 학생과 교직원, 그리고 인근 지역주민과의 만남을 통해 모두가 함께하는 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며 하나로 화합할 수 있는 소통의 계기가 됐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한국폴리텍대학서울정수캠퍼스 보도자료
[2018-05-24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