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안성시민을 위한 시티투어 '안성맞춤투어' 운영

안성시민을 위한 시티투어 '안성맞춤투어' 운영 - 1

안성시는 안성시민을 대상으로 관내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안성관광의 관심도를 높이고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안성시민만을 위한 시티투어, '안성맞춤투어'를 운영한다.

안성의 주요관광지를 실속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루 일정으로 남사당공연, 안성맞춤천문과학관, 공예체험, 문화탐방 등의 평일과 주말을 나누어 안·성·맞·춤코스로 각각의 테마를 가지고 총 25회 운영되며 코스는 일부 조정이 가능하다.

이번 안성맞춤투어는 안성시민 20 이상, 40인 미만의 단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5월 28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모집인원은 총 25개 단체이다.

접수방법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신청서와 관광일정표를 안성시청 문화관광과로 제출하면 된다.

투어운영기간은 6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평일과 주말 모두 가능하고 참가비용은 단체당 8만 원으로 차량임차비와 문화관광해설사 서비스가 포함돼 있으며 입장료, 체험비, 식사비는 별도 부담이다.

안성시 이주현 문화관광과장은 "안성시민이 알차고 다양한 안성맞춤투어를 이용해 안성의 중요한 역사·자연·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행복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테마가 있는 관광코스를 개발하고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며 말했다.
(끝)

출처 : 안성시청 보도자료
[2018-05-24일 15:0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