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의정부시 맑은물환경사업소, 새 근무복 착용

의정부시 맑은물환경사업소, 새 근무복 착용 - 1

의정부시 맑은물환경사업소는 직원들의 복지 및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난 21일 직원들에게 근무복을 지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근무복은 착용감이 좋고 민원인들에게 깔끔한 이미지를 보일 수 있도록 남·여 모두 정장 자켓을 선정했으며 직원들과 민원인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맑은물환경사업소는 지난 14일 상·하수도 요금 민원실을 리모델링해 방문 민원인들에게 밝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 바 있다.

이번 근무복 제공도 수돗물 품질향상, 청정도시 구현을 위한 대기·수질환경 개선, 분뇨 및 하수처리시설 운영 등 격무에 노고가 많은 직원의 사기진작과 민원인들에게 밝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것이다.

맑은물환경사업소 관계자는 "현장에 근무하는 직원에 대해서도 근무복 선호도를 조사해 활동하기 편하고 여름철 더위에도 통풍이 잘되는 기능성 제품을 선정 지급해 만족도를 높여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덕현 맑은물환경사업소장은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통해 시민들이 신뢰하고 먹을 수 있는 깨끗하고 풍부한 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하수처리시설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잘 관리될 수 있도록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의정부시청 보도자료
[2018-05-24일 16: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