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씨큐브코딩, 최고 프로젝트 뽑는 '쇼 미 더 프로젝트' 진행

씨큐브코딩, 최고 프로젝트 뽑는 '쇼 미 더 프로젝트' 진행 - 1

CMS에듀가 만든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씨큐브코딩(C³coding)이 재원생이 만든 최고의 프로젝트를 가리는 'Show Me the Projec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씨큐브코딩 서초코어, 대치, 목동 센터별 우수작 10개, 총 30개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분기별로 과정 주제가 종료될 때마다 진행되는 '상상프로젝트'의 결과로, 학생들이 스스로 팀을 구성해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개발까지 한 것이다.

Best Project는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익명 투표로 뽑는다.

투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6월 3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에는 투표 참여자의 선택을 돕기 위해 프로젝트명, 프로젝트 이미지, 구현 동영상, 계획서 등 각 프로젝트의 상세 정보가 제공된다.

실시간으로 투표 순위도 확인할 수 있다.

김수민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은 "씨큐브코딩의 차별화된 코딩교육 시스템을 경험한 아이들의 성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학부모는 자녀의 역량 발전 정도를 확인할 수 있고, 학생은 자신과 다른 팀의 결과물을 비교하며 동기부여를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씨큐브코딩 'Show Me the Projec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6월 개강을 앞두고 입학전형과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씨큐브코딩 서초코어센터, 대치, 목동, 분당센터에서 초·중등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신청은 각 센터 전화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가능하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씨큐브코딩 보도자료
[2018-05-25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