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곡성군, '제7회 인구의 날 기념 곡성사랑 UCC 공모전' 개최

곡성군, '제7회 인구의 날 기념 곡성사랑 UCC 공모전' 개최 - 1

곡성군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제7회 인구의 날 기념 곡성사랑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가오는 7월 11일 제7회 인구의 날을 기념해 점차 심각해져 가는 인구문제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출산, 귀농·귀촌, 농촌 인문교육, 지역경제 활성화, 청년정책 등에 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닌 UCC를 발굴, 곡성군 인구정책 홍보 영상으로 활용하고자 한다.

다자녀와 함께하는 소확행(小確幸:작지만 확실한 행복), 저녁이 있는 삶을 통해 획득한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섬진강기차마을·침실습지 등 곡성의 고유 관광자원을 활용한 유동인구 유입 관련 등의 UCC를 선보이고 싶다면 우편 또는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접수된 UCC는 내·외부 심사위원들이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해 5 작품을 선정하고 최우수상 60만 원, 우수상 40만 원, 장려상 3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UCC 공모전을 통해 인구문제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라며 기발한 아이디어들이 녹아있는 UCC로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끝)

출처 : 곡성군청 보도자료
[2018-05-25일 14:0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