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Chint Solar/Astronergy, Munich Re와 9년 연속 협력관계 체결


(항저우, 중국 2018년 6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내 선도적인 PV 공급사이자 서비스 제공사인 Chint Solar/Astronergy는 Munich Re 및 PICC P&C와 올해 생산되는 등록 PV 모듈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는 제삼자 보험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PICC P&C는 이번 계약을 통해 올해 등록된 국제 프로젝트에 인도되는 Astronergy 모듈에 대해 10~12년 제품 보장 및 25년 성능 보장에 대한 보험을 제공하며, Munich Re는 PICC에 대해 재보험을 제공한다. 보험 보장은 이처럼 등록된 고객에 대한 전용 재정적 능력을 할당하는 것을 통해 Astronergy 모듈을 설치하기로 한 투자자와 금융기관에 대해 신뢰성 있는 제삼자 보장을 제공한다.

Munich Re 특수기업 리스크 본부장 Claudia Hasse는 Astronergy가 9년 연속으로 Munich Re와 함께 업무를 수행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Munich Re는 2009년 세계 최초로 태양광 발전 모듈에 대한 25년 장기 성능보장 보험을 설계한 바 있으며, Astronergy는 2010년부터 지속해서 이에 가입하고 있는 유일한 태양광 기업이다. Claudia Hasse는 “당사는 Astronergy와의 지속적인 관계와 빠르게 변화하는 PV 산업계에서 Astronergy의 품질과 우수성에 대한 노력에 대해 대단히 감사하고 있다”라며, “신규 계약은 Astronergy가 자사의 고객에게 기술뿐만 아니라 금융 및 보험 보장에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Munich Re의 특수기업 리스크 부문 내 기업 보험 협력사 중 하나인 Green Tech Solutions 선임 리스크 분석가 Ronald Sastrawan 박사는 SNEC에서 열린 9주년 기념행사 연설에서 “Munich Re는 리스크 평가에서 대단히 철저하며, 시장 내에서 높은 수준의 품질을 가진 모듈에 대해서만 보험을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Astronergy는 태양광 산업계에서 절대적인 우수기업이며, 지난 9년간 우수한 품질과 높은 표준을 가진 모듈에 대해 입증된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올해의 보험 방안을 통해 Munich Re에 등록된 개별 소유주에 대해 독립적인 프로젝트 보험을 제공하게 되며, 이를 통해 리스크를 성공적으로 이전하고, 해외 고객으로부터 자금을 유치하기 위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Astronergy CEO Lu Chuan 박사는 “Munich Re는 세계적으로 선도적인 재보험 기업으로, 해당 산업계에서 가장 엄격한 공장 점검 표준을 시행하고 있다”라며 “당사는 전 세계 170곳의 공장을 점검하고 있으며, Astronergy을 포함한 최고의 공장에 대해서만 승인하고 있다. 이러한 유명 보험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Astronergy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6-13일 23:2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