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화웨이와 Purple, 비즈니스 중심의 정밀 마케팅 솔루션 공동 출시

-- 비즈니스 가치 극대화 도모

(하노버, 독일 2018년 6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선도적 와이파이(Wi-Fi)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업체인 화웨이와 Purple은 CEBIT 2018에서 비즈니스 시장을 위한 비즈니스 중심 정밀 마케팅 솔루션을 공동 발표했다. 화웨이의 CloudCampus 상에 구축되는 이 솔루션은 와이파이 및 IoT 통합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사용하며, 개방형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과 Purple의 성숙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했다. 사업자는 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장소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더 많은 이익을 거둬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된다.

바야흐로 경험 중심적이며 빅 데이터에 의해 주도되는 ‘새로운 소매’의 시대가 도래했다. 온라인(디지털) 및 오프라인(물리적) 세계가 빠르게 통합됨에 따라, 비즈니스 모델은 완전히 변모하고 있다. 즉,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높이고, 운영비를 절감해야만 한다. 쇼핑몰, 슈퍼마켓, 공항 및 무선 시티 등의 분야에서는 상업용 와이파이로 인한 소매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이 속속 진행 중이다.

엔터프라이즈 캠퍼스 네트워크에 이상적인 화웨이 Intent-Driven CloudCampus 솔루션은 지능적이고 단순하며 초광대역의 개방적이고 안전한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화웨이의 CloudCampus 인프라에 구축되는 Purple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은 비즈니스 중심의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정밀 마케팅 기능 구축에 도움을 준다. 화웨이 CloudCampus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정밀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을 지원한다.

- IoT 컨버전스를 지원하는 고성능 무선 네트워크: 화웨이 AP4050DN-E에는 와이파이 및 IoT 네트워크를 통합하는 IoT 모듈을 위한 3개의 내장 슬롯이 있다. 덕분에 통합 관리가 가능하며, 반복으로 투자할 필요가 없어 TCO가 절감된다.

- 클라우드 관리 네트워크 플랫폼: 화웨이의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은 인증 및 회계, 터미널 위치 및 터미널 상태를 다루는 다양한 노스바운드 API를 제공한다. 이러한 API는 업계 파트너의 비즈니스 플랫폼과 연동할 기반을 제공하고, 유연한 회계, 고객 흐름 분석 및 정확한 정보 푸시 등과 같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제공에 도움을 준다. 화웨이의 클라우드 관리 네트워크 솔루션은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 모드를 지원하므로 기업의 데이터 보안이 보장된다.

Purple 글로벌 수석 부국장 Eric Law는 “우리는 화웨이와 글로벌 제휴 관계를 맺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화웨이는 완벽한 연결을 갖춘 지능적 세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Purple은 화웨이와 함께 와이파이 네트워크의 잠재력을 십분 발휘할 의향이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지속적인 가치 창출이 가능해지고, 더 많은 엔터프라이즈 사용자가 능동적 변화 및 적응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포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웨이의 스위치 & 엔터프라이즈 게이트웨이 제품 라인의 Zhong Kaisheng 사장은 “협력은 비즈니스 번영을 촉진한다. 화웨이의 CloudCampus 솔루션은 모든 수준에서 개방형 아키텍처를 제공하므로 다른 파트너와 효과적으로 협업할 수 있다”라며 “자사는 Purple과의 공동 솔루션이 글로벌 비즈니스 고객의 서비스 혁신을 위한 견고한 토대를 제공하리라 믿는다. 화웨이는 미래에 대비해 업계 최고의 파트너와 협력함으로써 완전한 연결을 갖춘 지능적 세계를 공동으로 발전시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달 11~15일 클래식 음악의 본고장 독일에서 열리는 CEBIT에서 화웨이는 자사의 파트너 및 고객과 함께 디지털 교향곡을 연주하는 새로운 디지털 변혁 솔루션을 공개한다. 또한, 화웨이는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AI), 빅 데이터, 사물 인터넷(IoT) 및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DN)(이들 영역 모두 오늘날 디지털 변혁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를 중심으로 활동을 진행하고, 최고 관행도 공유한다.

화웨이 부스는 독일 하노버 전시센터 제13관 C01 구역에 있다. CEBIT에 참가하는 화웨이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e.huawei.com/topic/cebit2018-en/index.html을 참조한다. “새로운 ICT 주도”를 이용하는 화웨이의 국제 고객 사례에 대한 추가 정보는 http://e.huawei.com/topic/leading-new-ict-en/index.html을 참조한다.

출처: 화웨이(Huawe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6-13일 23:2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