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오티콘 보청기 남양주점, 저소득 난청 노인에게 사랑의 손길

오티콘 보청기 남양주점, 저소득 난청 노인에게 사랑의 손길 - 1

오티콘 보청기 남양주점(대표 한지석)은 지난 18일, 동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최정선)와 함께 홀로 생활하는 저소득 난청 노인에게 180만 원 상당의 보청기를 후원하는 '희망의 소리 전달식'을 가졌다.

보청기를 지원받은 어르신(여/79세)은 "어려운 형편으로 인해 보청기가 꼭 필요함에도 구매할 수 없어 생활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렇게 도와주셔서 참 고맙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남양주시 호평동에 있는 오티콘 보청기는 2013년 동부희망케어센터와의 협약을 시작으로 소외된 지역주민을 위해 무료 청각검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검진 결과를 토대로 난청 및 청각 장애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보청기를 후원하는 등 지역 사회 속에서 따스한 나눔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가고 있다.

오티콘 보청기의 한지석 대표는 "지역 내 어려우신 분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다는 것은 제겐 큰 기쁨이다. 보청기를 통해 삶의 행복을 되찾고 기뻐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서 나눔으로 인해 얻을 수 있는 기쁨과 행복이 실로 엄청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 감사하다"며 후원 소감을 남겼다.
(끝)

출처 : 남양주시청 보도자료
[2018-06-19일 16:3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