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호튼웍스,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 관계 연장

-- 애저에서 빅데이터 작업을 진행
-- 고객들은 애저 IaaS 혹은 애저 HD인사이트를 선택적으로 도입함으로써 혜택

(새너제이, 캘리포니아주 2018년 6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데이터웍스 서밋 -- 세계적인 데이터 관리 솔루션 공급사 호튼웍스[Hortonworks, Inc.(R)[http://www.hortonworks.com/ ] (나스닥: HDP)]는 기업 고객들이 빅데이터 작업을 클라우드로 옮겨 진행할 때 더 빠르고 유연하게 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소프트와 오래 유지해온 협력 관계를 새롭게 연장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제 고객들은 이 협업 관계를 통해 자신들의 분석 작업과 사물인터넷 데이터 작업을 어디에서 진행할 것인지에 대해 더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고객들은 모든 형태의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해 호튼웍스 데이터 플랫폼[https://hortonworks.com/products/data-platforms/hdp/ ](HDP), 호튼웍스 데이터플로우[https://hortonworks.com/products/data-platforms/hdf/ ](HDF)와 호튼웍스 데이터플레인 서비스[https://hortonworks.com/products/data-services/ ](DPS) 제품들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의 기본 인프라서비스(IaaS)로 설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호튼웍스 데이터 플랫폼이 구동하는 완벽한 관리형 서비스로서 아파치하둡과 아파치스파크를 제공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HD인사이트 또한 활용할 수 있다.

IDC[1]는 "IT 바이어들은 클라우드를 최우선으로 하는 전략으로 꾸준히 바꾸고 있다"고 한다. 이것은 고객들이 신사업 정보를 포착하는 능력을 촉진하기 위해 클라우드 내에서 데이터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간단하고, 빠르며 유연한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직들은 호튼웍스의 글로벌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통해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내 그리고 외부 엣지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데이터 아키텍처에 현대적인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도입할 수 있다. 호튼웍스는 애저의 세계적인 규모와 신속성을 결합하여 조직들이 클라우드 인프라 내에서 자신들 데이터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호튼웍스와 마이크로소프트는 공동 엔지니어링과 출시 활동 등에서 전략적 협업을 통해 지난 6년 동안 클라우드 솔루션 분야를 선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가장 유연한 빅데이터 환경을 제공해 오고 있다. 호튼웍스와 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픈소스 커뮤니티에 대한 투자와 협업을 계속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고객들을 위해서 벤더 록인을 감소시킨다. 고객은 하이브리드 데이터 아키텍처 채택을 원하든 클라우드에 올인하든 상관없이 애저IaaS와 HD인사이트 도입에 협력하는 호튼웍스와 마이크로소프트를 선택할 것이다.

롭 비어든 호튼웍스 최고경영책임자는 "우리 고객들은 클라우드 도입을 통해 간단한 분석 작업을 훌륭하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데이터 아키텍처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다"면서 "고객들은 HDP, HDF 혹은 DPS 작업을 애저 IaaS 상에서 처리하거나 HD인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는 옵션 안에서 자신들의 비즈니스 니즈에 가장 잘 맞는 클라우드 도입 방식을 택할 수 있다.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과 우리가 공동으로 개발하였으며 공동 고객들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애저데이터의 법인부사장 로한 쿠마르는 "우리는 엔드유저들이 더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기업급의 관리형 서비스를 위해 고객들이 데이터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선택지를 클라우드, 애저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HD인사이트에서 고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면서 "호튼웍스와 협업을 계속함으로써 클라우드 혁신을 가속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애저와 HD인사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hortonworks.com/products/cloud/azure/를 방문하기 바란다.

호튼웍스
호튼웍스는 최고의 기업용 글로벌 데이터 관리 플랫폼, 서비스와 솔루션 제공사로서 동사의 제품들은 절반 이상의 포춘 100대 기업이 보유한 모든 형태의 데이터에서 나오는 활용 가능한 정보를 제공한다. 호튼웍스는 오픈 소스 커뮤니티의 혁신을 이끌어 간다는 다짐을 하고 있으며 기업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한다. 호튼웍스는 파트너들과 함께 기업 고객들이 현대적인 데이터 아키텍처를 갖출 수 있도록 기술, 전문성과 지원을 제공한다. 상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hortonworks.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Hortonworks와 HDP는 미국과 기타 관할 구역에 있는 호튼웍스와 동사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hortonworks.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기타 모든 상표는 그들 각 소유자의 재산이다.

미디어 연락처:

Michelle Lazzar
comms@hortonworks.com
(408) 884-9861

[1] IDC,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전 세계 데이터 서비스 전망, 2017-2021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542818/HORTONWORKS_Logo.jpg

출처: 호튼웍스(Hortonworks,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6-20일 10:0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