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장흥군, 유기농 가족체험학교 '더꿈' 개장

장흥군, 유기농 가족체험학교 '더꿈' 개장 - 1

전라남도 사회적기업인 (주)정남진아카데미가 옛 용산남초등학교 부지를 활용한 유기농 가족체험학교를 개장했다.

장흥군 용산면에 위치한 체험학교 '더꿈'은 5천 평 규모의 폐교를 단장하여 어린이 물놀이장, 잔디구장, 족구장, 탁구장, 야외캠핑장, 숙박시설 등의 시설을 갖췄다.

이곳에서는 드론체험, 동물친구체험, 유기농 집밥체험 등 가족휴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김치기능경기대회에서 은상을 받은 한식전문조리사가 조리하는 유기농 집밥체험(1인 7천 원)은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체험, 캠핑 등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체험학교에서 재배하는 유기농 채소나 과일을 직접 채취해서 먹을 수도 있다.

'더꿈'은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활동 운영지도사, 체험학습지도사, 응급처지교육이수자 등 전문가가 상주하여 안전한 휴양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체험학습장 '더꿈'의 체험 프로그램은 연중 운영되며 프로그램 신청은 홈페이지(schoolthedream.modoo.at/)를 참고하거나 전화(010-5360-8579)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장흥군청 보도자료
[2018-06-21일 15:1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