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인천교육청 예술영재교육원, 사제동행발표회·사제동행 전 개최



학생교육문화회관 예술영재원(원장 이영숙)은 11일 2018 사제동행발표회와 사제동행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부 음악 발표회, 2부 미술 전시회, 3부 무용 학부모 수업공개로 진행됐으며 가온갤러리와 무용교실에서 실시됐다.

1부 음악 발표회에서는 예술영재 지도 강사와 학생들이 함께 다양한 앙상블을 선보였으며 2부 미술 전시회에서는 한 학기 동안 준비한 작품 전시와 작품 소개가 함께 이루어졌다.

또한 3부 무용 수업공개에서는 무용 영재들의 한국무용과 발레의 두 영역에서 훌륭한 연출을 위한 기본기를 다지는 수업이 공개되어 내실 있는 교육이 이루어짐을 알 수 있었다.

예술영재 학생 및 학부모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루어진 이번 발표회는 어느 때보다도 수준 높고 다채로운 예술발표회로써 모두가 만족하는 행사가 됐다.

이영숙 예술영재교육원장은 "이번 사제공연발표는 앙상블, 협동작품 등 공동체 역량 신장에 초점을 두어 준비했다. 협력을 통해 조화로운 예술품을 탄생시키는 과정을 통해 진정한 예술인의 기본 역량을 키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인천광역시교육청 보도자료


[2018-07-12 13:50]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