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BNK경남은행함양지점, 함양군에 선풍기 70대 기증

BNK경남은행함양지점, 함양군에 선풍기 70대 기증 - 1

함양군은 BNK경남은행함양지점 윤성환 지점장이 12일 오전 9시 함양군청 군수실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선풍기 70대(시가 217만 원)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날 함양군에 기탁된 선풍기는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중위소득 80% 이하의 저소득가구 대상으로 읍면장의 추천을 받아 7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경남은행 함양지점은 2016년에도 소외계층을 위해 선풍기, 김장김치와 전기장판, 온누리 상품권 등 6회에 걸쳐 2천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윤성환 지점장은 "2018년 BNK 행복한 여름나기 선풍기 나눔 행사를 시행해 저소득층 아동, 어르신 등 취약계층의 이웃들이 폭염을 이기고 건강한 여름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바란다"며 기탁 소감을 밝혔다.

서춘수 군수는 "BNK 경남은행 함양지점에서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성품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불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에 앞장서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 함양군은 우리 주변의 저소득 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군민들이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복지정책 실현해 더불어 살아가는 함양공동체를 만들고자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함양군청 보도자료
[2018-07-12일 14:0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