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인천공항, K-POP과 크로스오버의 향연 '스카이 페스티벌' 개최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오는 9월 1일과 2일 이틀간 인천국제공항 문화공원 내 특설무대에서 '2018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SKY FESTIVAL)'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은 세계공항서비스평가(ASQ) 12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인천공항이 공항상주직원과 여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공항을 찾은 외국인들에게 한국문화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매년 가을 개최하고 있다.

2004년 첫 무대를 시작으로 K-POP, 크로스오버 등 매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왔으며, 이제는 국내 및 해외관람객 3만여 명이 참여하는 글로벌 야외음악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EXO, 레드벨벳 등 최정상급 한류스타와 피아니스트 양방언, 뮤지컬 배우 임태경, 국악인 송소희 등 한국이 자랑하는 대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가을밤에 어울리는 고품격 야외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9월 1일 열리는 크로스오버 콘서트에서는 'Love it'을 주제로 피아니스트 양방언, 뮤지컬 배우 임태경, 카이, 김소현을 비롯해 국악인 송소희 등 국내 대표 뮤지션들이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크로스오버의 선율을 선사한다.

둘째 날인 9월 2일에는 'Live it'을 주제로 K-POP 콘서트가 열려 EXO, 레드벨벳 등 최정상급 한류스타들이 대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메인공연 외에도 낮 동안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 또한 풍성하다.

실내 가족영화관, VR 체험존, AR 트릭아트 포토존, 푸드트럭을 비롯해 어린이를 위한 항공사 기장과 승무원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있어 '2018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은 국내·외 관람객과 가족 단위 방문객, 지역 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끝)

출처 : 인천국제공항공사 보도자료

[2018-07-12 15:47]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