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Honor, 2018년 전반기 국제 판매량 150% 증가

-- 최신 AI 2.0 플래그십 모델 Honor 10, 3개월 만에 300만 대 판매

(홍콩 2018년 7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굴지의 스마트폰 e-브랜드 Honor가 2018년 전반기 Honor의 전 세계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수치를 오늘 발표했다. 그중 주요 결과를 살펴보면, 중국 외 해외에서 국제 판매량이 전년 대비 무려 150%나 증가했다고 한다. 이와 같은 지속적인 성장세는 5년 이내에 세계 탑 3 모바일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Honor의 목표에 매우 가까워졌음을 의미한다.

Honor의 플래그십 모델 Honor 10이 3개월 전에 출시된 후 300만 대 이상 판매되며 성장세를 이끌었다. 광범위한 찬사를 받은 Honor 10은 업계 주도적인 AI 구동 듀얼 렌즈 카메라와 놀라운 나노 크기의 광학 코팅을 한 후면 3D 글래스의 획기적인 디자인이라는 두 가지 주요 스마트폰 혁신을 선보였다. Honor 10이 거둔 국제적인 성공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 말레이시아: 주요 온라인 소매업체 Shopee에서 Honor 10이 베스트셀러 플래그십 폰 기록을 세웠다.
- 프랑스: 5월 Honor 10이 온라인에서 두 번째로 높은 스마트폰 판매량을 기록했고, 300~400유로의 가격대에서는 전체 소매 판매량 6위를 기록했다.
- 러시아: Honor 10이 25,000~30,000루블 가격대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고, GfK Hitlist에서 탑 5 스마트폰에 들었다.
- 독일: Honor 10은 Honor 9의 출시 후 판매 속도를 100% 앞질렀다.

Honor 사장 George Zhao는 “최저 가격에 최상의 혁신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자사의 집념이 전 세계 사용자로부터 인정을 받고, 열광적인 반응을 얻은 것은 기쁜 일”이라며 “자사는 2018년 현재까지 높은 국제 실적을 거두면서 5년 이내에 세계 탑 3 스마트폰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견고한 입지를 확보했다”라고 말했다.

시장 데이터도 이와 비슷한 결과를 보여준다. Honor는 모든 시장에서 기록을 경신하고, 새로운 팬을 확보하고 있다. 올 5월 러시아에서 Honor는 판매량 측면에서 애플을 제치고 스마트폰 브랜드 2위에 올랐다. 그 전까지는 13개월 동안 견고하게 3위를 지켰다. 또한, Honor는 인도에서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스마트폰 브랜드다. 2018년 전반기 Honor의 판매량과 수익은 300% 증가했다. 유럽 전역에서도 인상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는데, 영국에서 Honor의 판매량은 200%, 스페인에서는 500% 증가했다.

Honor는 동남아시아, 중동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자사의 국제적 입지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올해는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이집트, 파키스탄, 멕시코 및 컬럼비아에서 주요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Honor는 중국에서 스마트폰 e-브랜드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으며, 시장에서 전체 탑 5 스마트폰 브랜드 중 유일한 스마트폰 e-브랜드다. 독자적인 시장조사 업체 Sino Market Research에 따르면, 2018년 1~4월 Honor는 1천807만 대를 판매했고, 판매 수익은 263억 위안을 기록했다고 한다. 최근 JD.com의 ‘618 쇼핑 축제’에서 Honor의 강점과 인기가 강조됐다. Honor는 618 쇼핑 축제에서 6월 1~18일 누적 판매량 순위 1위를 차지했고, 6월 18일 1일 판매량 순위에서도 1위에 올랐다.

Honor 소개
Honor는 화웨이 그룹의 주요 스마트폰 e-브랜드다. Honor는 "용감한 이들을 위해(For the Brave)"라는 자사의 슬로건에 맞게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행동에 영감을 불어넣으며, 창의성을 도모하고, 꿈을 실현하도록 청년들에게 힘을 부여하는 인터넷 최적화 제품으로 디지털 원주민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만들어졌다. 그 과정에서 Honor는 다른 것을 시도하고, 고객을 위해 최신 기술과 혁신을 도입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밟는 용기를 보여줌으로써 타사와 차별화를 이뤘다.

추가 정보는 Honor 홈페이지 www.hihonor.com을 참조하거나 아래 SNS에서 팔로우한다.
https://www.facebook.com/honorglobal/
https://twitter.com/Honorglobal
https://www.instagram.com/honorglobal/
https://www.youtube.com/honorgloba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711/2184396-1
전 세계적으로 300만 대 판매된 Honor 10

출처: Hon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7-12일 20:5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