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인쇄
인천 연수구, 지역 현안사항 파악 및 주민들과 소통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지난 12일 동춘동 서해그랑블 1단지를 방문해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9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동 방문 중 이뤄진 것으로 고남석 구청장은 이날 동춘1동 주민센터에서 주민 대화를 진행한 후 민원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즉석에서 해당 아파트를 방문했다.

고남석 구청장은 구민들의 눈높이에서 현장의 상황을 직접 확인하고, 주민들의 애로사항과 의견을 경청했다.

이어 연수서해그랑블 3단지 신축현장을 방문해 공사 현장 인근 주민들의 고충 민원을 전달하고 안전사고 예방과 민원불편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 관리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현장관계자에게 당부했다.

고남석 구청장은 "아파트의 하자보수가 원활히 처리될 수 있도록 구 차원에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번 동 방문을 통해 각 동 주민들의 의견이 구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수구는 오는 17일까지 관내 13개 동 방문을 하며 주민들과의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주민과 함께 여는 미래, 더불어 누리는 연수를 구현하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끝)

출처 : 인천연수구청 보도자료


[2018-07-13 14:02] 송고

보도자료 검색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포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