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광양시, 시립예술단 신규단원 모집

광양시는 광양시립예술단에서 지역의 문화예술을 이끌어 갈 참신하고 유능한 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단원 모집 분야는 시립합창단 4개 파트(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와 시립소년소녀합창단 단원 등 총 5개 분야다.

자격요건으로는 시립합창단은 만18세 이상 만55세 미만인 자로 4년제 대학 관련학과(성악과) 졸업자와 2019년 졸업예정자, 국공립 기관단체에서 최근 3년 이내 징계를 받지 않으면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광양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고등학생 중 만 18세 이하인 자로 공고일 현재 주소가 광양시로 돼 있고 연주 실력을 겸비해야 한다.

신청은 오는 7월 23일까지 신청서류를 지참해 시청 문화예술과 문화예술팀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실기와 면접은 문화예술회관 연습실에서 오는 7월 26일 시립합창단, 같은 달 28일 소년소녀합창단이 각각 실시된다.

정해종 문화예술팀장은 "이번 광양시립예술단 신규단원 공개모집에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및 관련 서류는 광양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광양시 문화예술과(061-797-2417)로 연락하면 된다.
(끝)

출처 : 광양시청 보도자료
[2018-07-13일 14:0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