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GAC Motor, 물과 야생동물 보호 위한 노력 강화

-- GS8 SUV 20대 기부, 중국의 천연 보물 보호하고자 하는 GAC Motor의 집념

(시닝, 중국 2018년 7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굴지의 자동차 제조업체 GAC Motor가 지속적인 2018 습지 대사 프로그램(‘프로그램’) 1단계에서 싼장위안 국립 자연보호구역(Sanjiangyuan(세 강의 수원이라는 뜻) National Nature Reserve, SNNR)으로 가는 첫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0대의 GS8 SUV를 기부하고, 매체 대표들과 함께 자원 봉사자들이 현장에서 실시한 일련의 작업으로 시작된 GAC Motor의 약속은 환경에 관한 심층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호실(Hoh Xil)로 깊이 들어가고, 양쯔 강의 수원에 도달하도록 지원한다.

GAC Motor는 싼장위안 국립공원청(Sanjiangyuan National Park's Administration, ‘국립공원청’)과 협력하며 민물 호수 보호, 제도 개선, 사회 참여 혁신, 대중의 인식 및 교육에 초점을 맞추는 습지 보존 프로젝트를 계속 지원하고 있다.

황허 강, 양쯔 강 및 란창(메콩) 강의 수원이 위치한 SNNR은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민물 수원으로서 오랜 세월 진귀한 고원 종의 서식지로 인정받아 왔다. GAC Motor의 SUV는 SNNR의 일상 업무를 보조하고, 국립공원, 자연보호 구역 및 세계 자연 유산지의 보호 작업과 일상 관리를 지원할 예정이다.

GAC Motor 사장 Yu Jun은 “2016년 싼장위안 국립공원청 및 WWF와 첫 양해각서를 체결한 이후, 중국 최초의 국립공원인 싼장위안 국립공원 건설에 참여해왔다”라며 “또한, 자사의 습지 대사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세대를 위해 싼장위안 국립공원의 풍경을 보존하는 중요한 작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사는 싼장위안 국립공원에 20대의 신형 GS8 SUV를 기부하는 등 물질적인 지원을 제공했다”라면서 “한편,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이 중요한 공공복지 프로젝트에 더 많은 시민이 참여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싼장위안 국립공원청 및 WWF와 심층적이고 전략적인 협력을 단행함으로써 자사의 성장하는 브랜드 파워를 활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싼장위안 국립공원청 청장 Li Xiaonan은 “GAC Motor가 제공한 차량은 지난 2년간 우수한 신뢰도를 보였다”라며 “공원의 거친 환경에서 매일 순찰을 할 때, GAC Motor의 차량은 일관된 성능을 발휘했다. 그에 따라 우리 공원은 GAC Motor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도가 평균 4,000m에 달하는 티베트 고원은 이곳에서 운영되는 모든 차량에 독특한 과제를 던진다. 테스트 결과, GAC Motor의 GS8 SUV는 빙원을 포함하는 모든 상황과 기타 거친 지형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나타나, SNNR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차량으로 여겨진다.

GAC Motor는 차량을 공급하는 한편, 호실 지역의 오지 깊이 탐색할 프로그램 대사들을 조직했다. 호실은 칭하이 성 북서부에 있는 세계 유산지이며, 이곳에는 멸종 위기에 처한 티베트 영양이 있다. 이곳에서 프로그램 대사들은 생태 및 지질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조사를 진행했다. 그 후에는 양쯔 강 수원에 도달했으며, 거얼무 시를 방문하고, 지역 보존 작업에 물질적인 지원을 제공했다. 또한, 프로그램 대사들은 생태와 환경보호 전문가 및 호실 순찰팀과 의료진과 함께 티베트 고원의 보존에 관해 논의했다. 더불어 더욱 효과적인 습지와 새로운 보존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일조하고자 호수에 대한 지질 관찰과 토착 물새의 이동 경로 조사를 완료했다.

GAC Motor는 더욱 환경친화적인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목표에 따라 미래 이동성 문제를 해결한 지속가능한 방법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GAC Motor는 대체 에너지 차량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차량 생산에 지속가능한 기술(예: 대기 오염 감소를 위해 공장 배기가스에서 유해 물질과 먼지를 제거하는 환경친화적인 소재)도 적용한다.

GAC Motor 소개
2008년에 설립된 Guangzhou Automobile Group Motor CO., LTD (GAC Motor)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238위인 GAC Group의 자회사다. GAC Motor는 최고 품질의 자동차, 엔진, 부품 및 자동차 부대용품을 개발 및 제조한다. GAC Motor는 J.D. Power 아시아태평양의 China Initial Quality Study SM (IQS)에서 5년 연속으로 중국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는 혁신적인 연구개발(R&D)과 제조부터 공급망과 판매 및 서비스까지 GAC Motor의 품질 중심적인 전략을 나타내는 성과다.

추가 정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CMoto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ac_motor
트위터: https://www.twitter.com/gac_motor

미디어 문의:
Sukie Wong
+86-186-8058-2829
GACMotor@126.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712/2185542-1-a
싼장위안 국립공원청 청장 Li Xiaonan(오른쪽)이 GAC Motor 사장 Yu Jun(왼쪽)으로부터 GS8 SUV 20대를 기부받고 있다. 이 기부는 싼장위안 국립공원 내 수원과 야생동물을 보호하고자 하는 GAC Motor의 지속적인 약속의 일환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712/2185542-1-b
GAC Motor의 GS8 SUV는 모든 상황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므로, SNNR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712/2185542-1-c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민물 수원인 싼장위안 국립 자연보호 구역은 오래전부터 멸종 위기에 처한 티베트 영양 같은 진귀한 티베트 고원 종들의 유전자 은행으로 여겨져왔다.

출처: GAC Mot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7-13일 20:0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