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한국시설안전공단, 국민안전 향상 위한 혁신성과관리 워크숍

한국시설안전공단, 국민안전 향상 위한 혁신성과관리 워크숍 - 1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국민안전 향상을 통한 사회적 가치 기여 및 혁신 성장 뒷받침을 위해 혁신 성과관리 워크숍을 지난 13일 실시했다.

공단이 현재 수립 중인 혁신 실행계획에 대한 검토 및 내부와 국민을 통해 도출된 혁신과제에 대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만들어진 이 날 워크숍은 혁신 기획관, 내부 혁신위원 및 담당자 등이 참석해 토론을 통한 자유로운 의견 제시 방식으로 진행됐다.

혁신계획에 대한 담당자의 설명을 시작으로 혁신성, 성과 창출 여부, 사회적가치 기여 여부 등을 기준으로 다양한 위원들의 의견이 제시됐다.

과제에 대한 통합 및 경쟁력 강화 방안이 도출됐고 국민대표인 '국민 혁신추진단'의 의견을 반영하고 종합해 공단에 특화된 경쟁력 있는 혁신계획을 수립할 계획이다.

혁신 성과관리 워크숍은 혁신 관련 이슈가 있을 때 수시로 실시되며 그간 추진됐던 혁신과제의 성과까지 점검하는 의미 있는 기관의 혁신 연구모임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한국시설안전공단 강영종 이사장은 "공단 혁신의 지향점은 국민이며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확충 및 질 제고를 위해 고유업무 공공성 강화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한국시설안전공단 보도자료
[2018-07-16일 13:1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