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강릉시, 올여름은 금진해변에서 서핑 도전

강릉시는 해양레저 서핑 인구 증가에 따라 금진해변을 서핑 랜드마크로 조성하기 위해 강릉시 서핑협회와 협력해 서핑 입문자 대상의 '금진서프스쿨' 프로모션 상품을 7월부터 10월까지 월 1회씩 총 4회 운영한다.

제1회 금진서프스쿨은 7월 20일에 운영되며 액티비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성황리에 참가자 160명을 조기 모집했다.

이후 강릉시 서핑협회와 날짜 협의해 '금진서프스쿨' 프로모션 상품을 월 1회씩 10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바이럴마케팅을 위해 매회 파워블로거들을 서프스쿨에 참여시켜 금진해변 서핑에 대한 정보가 지속해서 온라인에 노출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금진해변은 해안선 길이가 1km 남짓할 정도로 길어 다른 서퍼들과 부딪히지 않고 편안하게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다른 어느 곳의 서핑해변보다 파도의 발생과 파장이 길어 동호인의 관심이 높고 또 조용하고 아늑해 최근 서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강릉시 강석호 관광진흥과장은 "금진서프스쿨 프로모션 상품 운영을 통해 서핑입문자들의 금진해변 만족도를 높여 재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금진해변 서핑 인지도 확산 및 수요창출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강릉시청 보도자료
[2018-07-18일 10:3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