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충남도교육청, '계약·재산·에너지절약 관계자 협의회' 실시

충남도교육청, '계약·재산·에너지절약 관계자 협의회' 실시 - 1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18일 충남도 학생수련원에서 계약, 재산, 에너지절약 업무관계자(도 교육청 담당자와 교육지원청 담당 팀장과 담당자 등) 40명을 대상으로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번 협의회는 투명하고 합리적인 계약 방법, 재산 활용, 각급 학교 전기요금 할인과 에너지 관련 예산의 절감방안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협의회는 합리적인 에너지 절감방안에 대한 부여교육지원청의 사례 발표를 시작으로 각급 학교의 전기요금 인하정책과 관련해 할인신청과 최대수요 전력량계 부설을 통해 전기요금을 할인받는 방법 등에 대한 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각종 교육시설사업 추진 시 관급자재 구매와 관련해 사업주관 부서와 계약부서 간 협업을 통한 공정하고 투명한 사업추진 방안과 충남도교육청 소관 공유재산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지적공간정보 활용방법 등에 대한 교육이 실시됐다.

충남도교육청 박순옥 재무과장은 "이번 협의회를 통해 관급자재 구매의 합리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공유재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방안과 각급 학교 전기요금 할인과 에너지 예산 절감 등의 분야에서 최대의 성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충청남도교육청 보도자료
[2018-07-18일 15: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