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KT텔레캅, 여름 휴가철 안심보안서비스 제공

KT텔레캅, 여름 휴가철 안심보안서비스 제공 - 1

보안전문기업 KT텔레캅(사장 엄주욱)이 고객들이 걱정 없이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안심보안서비스는 여름 휴가가 집중되는 오는 23일부터 8월 19일까지 장기간 집과 매장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휴가 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발생 시 안심 문자 등을 통해 고객에게 통보해주는 서비스다.

KT텔레캅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센터(1588-0112)를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T텔레캅은 도난사고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새벽 2시부터 6시까지 순찰점검을 대폭 강화하고, 휴가철에 앞서 주요시설의 CCTV 등 보안장비의 작동상태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한편 KT텔레캅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영업자들이 걱정 없이 마음속까지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텔레캅듀오와 안심해듀오'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행이나 휴가로 장기간 사업장을 비워야 할 때' 등 소규모 자영업자가 불안한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고 게시물을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이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KT텔레캅이 소상공인의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내놓은 텔레캅듀오는 월 2만 원대 무약정 출동 케어 서비스로,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사업장 안전이 걱정되지만, 가격이나 약정부담으로 보안서비스 사용이 어려웠던 자영업자를 위한 추천상품이다.

KT텔레캅 고동훈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여름 휴가로 장기간 집이나 사업장을 비우다 보면 도난 등 범죄의 표적이 되기 쉬워 매년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올해도 고객들이 빈집과 사업장 걱정 없이 편안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안심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KT텔레캅 보도자료
[2018-07-19일 14: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