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Innodisk 솔루션, 침입 불가능한 SSD 암호화와 간단한 관리 기능 제공

-- Innodisk의 자체 암호화 드라이브와 신제품 iOpal™ 소프트웨어, TCG Opal 2.0 기반 사용자 친화적 관리 및 간편 로그인 보장

(타이베이, 대만 2018년 7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Innodisk는 SED(self-encrypting drive)의 데이터 보호 수요를 충족할 산업 등급의 솔루션을 출시했다. 컨트롤러에 위치한 하드웨어 기반의 암호화 기제를 채택함으로써, 데이터 침입이 불가능하고, CPU 부하에도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 Innodisk는 이들 장치 시행 과정을 간단하게 만들고자 간단한 SED 관리를 위한 직관적인 소프트웨어인 iOpal™을 개발했다.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사용자 접근성을 관리하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많은 업체가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암호화 같은 소비자 기반의 솔루션을 선택하지만, 이들 솔루션에 심각한 약점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암호화는 침입이나 데이터에 접근하려는 다른 시도에 훨씬 더 취약하다. 암호화 과정이 CPU 부하를 높이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Innodisk의 SED는 256비트 미국 정부가 채택한 표준인 AES 암호화를 사용한다. 이 AES 암호화는. 내부 AES 엔진이 장치로 들어가는 모든 데이터를 암호화한다. 따라서 NAND 플래시에서 직접 읽은 데이터는 완전히 복잡하게 섞이게 되고, 이해가 불가능해진다.

그러나 적절한 도구가 없다면 SED를 시행하고 관리하는 일이 오히려 어렵게 된다. TCG Opal 2.0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SED 관리 사양에 적합하게 설계되었으며, 여러 사용자에 따라 여러 범위를 구축하는 방법을 분명하게 구분된다. 이로 인해 철저하게 알아야 할 필요가 있을 때만 데이터를 공유하는 시스템이 가능해진다.

iOpal™은 TCG Opal 2.0의 자세한 사양을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 개발되었다. iOpal™은 데이터 저장 관리, 여러 가지 사용자 승인 및 사전 부팅 인증 같은 몇 가지 주요 기능으로 구성된다. iOpal™과 Innodisk의 SED는 항공우주나 서버 적용과 같이 부하가 높은 혹독하고 중요한 환경에 적합하다. iOpal™은 3MG2-P, 3SE2-P 및 3MR2-P SSD 시리즈 폼팩터와 호환된다.

Innodisk 소개
포브스 아시아 200대 중소기업(매출 10억 미만 부문)에 든 Innodisk는 산업 및 기업용 플래시 메모리, DRAM 모듈 및 임베디드 주변기기를 공급하는 서비스 중심 기업이다. Innodisk는 임베디드, 항공우주와 방위, 클라우드 저장 시장 등에서 고객 만족을 실현한다.

2005년에 설립된 Innodisk는 대만 타이베이에 본사가 있으며, 중국, 유럽, 일본 및 미국에서 엔지니어링과 판매팀을 운영해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한다.

출처: Innodisk Corporat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7-19일 16:1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