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무안군, 무안읍 발전자문위원회 구성 및 위촉

무안군, 무안읍 발전자문위원회 구성 및 위촉 - 1

무안군 무안읍은 지난 19일 읍사무소에서 무안읍 발전자문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촉했다.

무안읍 발전자문위원회는 무안읍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무안읍정에 대한 자문을 목적으로 구성된 자문위원회로 무안읍에 연고를 둔 전·현직 군의원, 번영회장, 이장협의회장, 여성단체협의회장, 농어촌중심지활성화추진위원장, 전 무안사람 포럼 본부장 등으로 구성됐다.

이날 위원장에는 전 무안사랑포럼 본부장이었던 김영구 씨가 호선됐고 김대현 무안군 의원이 부위원장으로 위촉돼 무안읍 발전과 현안사항에 대한 자문, 지역발전과 안정에 관한 의견수렴 및 지역발전에 관한 사회단체와의 협력 조정 역할 등을 통해 무안읍 발전자문위원회를 이끌어 가기로 합의했다.

위원회는 매 분기 1회씩 모임을 하고 무안읍 발전에 관한 공개토론회 개최, 세미나, 벤치마킹 등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으며 이날 김성철(공무원) 씨가 1백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해 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인 지지를 보탰다.

김영구 위원장은 "무안읍 발전자문위원회를 통해 무안읍의 당면현안사항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과 활동으로 무안읍 발전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무안군청 보도자료
[2018-07-20일 11:4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