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재즈웨어즈와 에픽게임즈, 다양한 포트나이트™ 완구 출시 위해 협력

(선라이즈, 플로리다주 2018년 7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재즈웨어즈(Jazwares)는 다양한 포트나이트(Fortnite)™ 완구 개발을 위해 IMG의 중개로 에픽게임즈(Epic Games)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는다고 오늘 발표했다.

재즈웨어즈의 새로운 포트나이트™ 브랜드 컬렉션에는 실제와 같은 게임 피규어, 도메즈(Domez™), 루트박스, 플레이세트, 환경, 게임 복제 무기와 툴, 플러시, 자동차와 기타 수 많은 것이 들어간다!

주드 제버스키 재즈웨어즈 CEO는 “포트나이트 완구의 세계에 참여하게 되어 스릴을 느낀다”면서 “이는 단지 제품에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넣는 것 그 이상이며 세계적인 움직임이다. 우리 제품 라인은 전통적인 완구의 한계를 넓힘으로써 팬들이 전에는 볼 수 없었던 물리적인 제품에 디지털 세계를 구현한다. 에픽게임즈와 이 여정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크 레인 에픽게임즈 부사장은 “재즈웨어즈는 같이 일해 보니 굉장했으며 포트나이트의 세계와 그 특별함을 잘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처음부터 보여주었다”면서 “동사는 내가 보기에 우리의 플레이어들이 진정으로 좋아할 만한 것에 지금 매진해 일하고 있다. 그들이 이 모든 것을 올해 말까지 해내는 것을 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2018년 12월 출시 예정인 본 컬렉션은 전 세계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의 액션 빌딩 게임으로 무려 100명의 플레이어가 벌이는 PVP 배틀 로열에 뛰어들거나 친구들과 팀을 짜서 괴물의 무리와 싸워 세계를 구하는 연합 작전에 참가할 수 있다. 모든 게임이 서로 다른 거대한 세계에서 작전을 펼치고 전리품을 노획하라. 포트나이트 배틀 로열은 무료이고 PC, 맥,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iOS에서 구동되며 안드로이드에서도 곧 구동될 예정이다.

재즈웨어즈
재즈웨어즈는 올리거니캐피털코포레이션의 자회사로서 완구, 플러시, 수집품, 악기와 가전제품 등 소비자 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설계, 개발, 제조의 전문 분야에서 20년 이상을 종사해온 재즈웨어즈는 수상 실적이 있는 회사로서 새로운 트렌드를 찾아 그것을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위한 고품질 제품으로 구현하는 사업에 꾸준하게 집중하고 있다. 플로리다주 선라이즈에 본사가 있는 재즈웨어즈는 전 세계에 사무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나라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재즈웨어즈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퍼스트액트(First Act™), 루스베리(Russ Berrie™), 어플로즈(Applause™)와 재그토이즈(Zag Toys™) 등의 회사 포트폴리오를 통해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 그 사명으로서 다양하고 다이내믹한 자체 브랜드와 전 세계 최고의 라이선스들을 보유하고 있다. 재즈웨어즈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Jazwares로 우리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올리거니캐피털코포레이션은 올리거니코포레이션(NYSE: Y)이 전체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이다. 올리거니캐피털코포레이션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alleghanycc.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에픽게임즈
1991년에 설립된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 언리얼, 기어즈오브워, 쉐도우컴플렉스와 인피니티블레이드 게임 시리즈의 개발사이다. 에픽의 언리얼 엔진 기술은 PC, 콘솔, 모바일, AR, VR과 웹에 고품질, 쌍방향의 게임 체험을 구현하고 있다. 언리얼 엔진은 unrealengine.com에서 무료로 입수할 수 있다. 이 스튜디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epicgames.com에 방문하거나 @EpicGames를 체크하기 바란다.

IMG
IMG는 스포츠, 패션, 이벤트와 미디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30여 개 국가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동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스포츠 스타와 패션 아이콘들을 관리하며, 연중 수백 회의 라이브 이벤트와 유명 엔터테인먼트 행사를 무대에 올리고 있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분야 최고의 독립적인 제작사 겸 배급 업체이다. 또한, IMG는 스포츠 트레이닝과 리그 개발뿐만 아니라 브랜드, 스포츠 조직과 대학 기관들의 마케팅, 미디어 업무와 라이선싱을 전문으로 한다. IMG는 인데버(종전 WME | IMG) 네트워크에 속해 있다.

미디어 문의 연락처
애슐리퍼거슨퍼블릭릴레이션즈
이메일 Aferguson@Jazwares.com
휴대전화. 305-985-8306
사무실 전화. 954-358-8059

Epic, Epic Games 및 Fortnite와 이들의 관련 로고는 에픽게임즈의 미국(미국 특허상표국 등록)과 기타 지역의 등록상표이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20692/Jazwares_Epic_Logo.jpg

출처: 재즈웨어즈(Jazware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7-20일 12:4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