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보은군, 이봉주·케냐 선수와 함께하는 토요마라톤 개최

보은군, 이봉주·케냐 선수와 함께하는 토요마라톤 개최 - 1

'이봉주·케냐 선수와 함께하는 보은 속리산 토요마라톤'이 18일 속리산 말티재 꼬부랑길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보은군에서 실시하는 '지역특화 육상토탈 매니지먼트 사업'의 하나로 치러지는 행사로, 전국마라톤협회가 주관해 국민마라토너 이봉주, 케냐 선수, 국내 아마추어 마라토너 등 400여 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하다.

경기종목은 10km 단일 종목이며 오전 8시에 속리산 관문 주차장에서 출발 예정이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8월 17일 오후 3시까지 042-638-1080 문의전화 및 www.run1080.com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2천 원이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배번호, 토시, 마라톤양말, 빵,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며 종합 남자 1위∼30위와 종합 여자 1위∼10위는 트로피가 수여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속리산 말티재 꼬부랑길을 전국에 홍보하는 것은 물론 육상 전지훈련의 성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빵은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 생산한 장애인생산품으로 판매실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끝)

출처 : 보은군청 보도자료
[2018-08-16일 17:4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