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경남 고성군, 막바지 휴가철 당항포 오토캠핑장 '인기'


경남 고성군, 막바지 휴가철 당항포 오토캠핑장 '인기' - 1

고성군 당항포관광지는 여름 휴가철 막바지에도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기려는 캠핑족으로 가득하다.

본격 여름 휴가 기간인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7일까지 3천960여 명이 캠핑장을 찾았다.

특히 폭염이 한풀 꺾인 지난 주말에는 캠핑할 수 있는 사이트 대부분의 예약이 꽉 찰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당항포 오토캠핑장이 이처럼 인기몰이를 하는 것은 낮에는 공룡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을, 밤에는 별빛 가득한 밤하늘을 보며 감성 캠핑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캠핑장이 공룡세계엑스포의 주행사장인 당항포관광지 내 있어 캠핑장 이용객은 5D 입체영상관, 공룡캐릭터 조형물 등 당항포관광지 내 각종 체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가 지면 도심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별들이 밤하늘에 쏟아져 있어 별자리는 관찰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당항포 오토캠핑장은 2만135㎡ 면적에 총 114개 사이트가 있으며 각 구역마다 식수대, 샤워실, 취사장, 화장실, 전기시설 등 웬만한 편의 시설은 모두 갖추고 있어 실내숙박시설 못지않다.

캠핑장 이용료는 한 사이트당 4만5천 원∼5만 원이다.

또 8동의 펜션을 운영하고 있어 텐트 장비가 없이도 대가족단위가 이용하기 좋다.

군 관계자는 "도심 속 실내 휴가지를 떠나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당항포 오토캠핑장에서 막바지 여름 휴가를 즐겨볼 것"을 추천했다.
(끝)

출처 : 고성군청 보도자료
[2018-08-17일 17:1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