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안양시, 민선7기 행복출범위원회 활동성과서 전달식 개최

안양시, 민선7기 행복출범위원회 활동성과서 전달식 개최 - 1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지난 20일 시청 접견실에서 민선7기 안양시민행복출범위원회 활동성과서 전달식을 했다.

지난 6월 19일 출범한 안양시민행복출범위원회(위원장 손혁재)는 12일간 시정혁신분과, 행복도시분과, 도시개혁분과 등 3개 분과를 구성하고 분과별 업무보고와 함께 주요 현안 등을 짚어가며 민선7기 안양시정의 청사진을 그려나갔다.

특히 민선 7기 '5대 비전 17대 사업'에 관한 심도 있는 정책토론을 진행하면서 기존 사업의 점검과 개선을 통한 정책 혁신 방안을 도출했다.

시정혁신분과에서는 시민이 시정 전반에 참여하도록 하는 방안과 전문성을 갖춘 조직 구성 방향을 제시했고 행복도시분과에서는 일자리 마련과 지역경제 활성화, 사회적 약자를 먼저 배려하는 정책에 관해 제언했다.

도시개혁분과에서는 도시 균형발전과 함께 안전하고 편리한 인프라를 갖춘 도시를 구축하는 방안을 강구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시의 비전과 발전을 위해 시간과 재능을 기꺼이 내어주고 함께 고민해준 위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제언해주신 사안들을 꼼꼼히 실행해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꼭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안양시청 보도자료
[2018-08-21일 16:0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