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영광군, 작은 음악회 오번줄 밴드의 '여름밤 콘서트' 공연

영광군, 작은 음악회 오번줄 밴드의 '여름밤 콘서트' 공연 - 1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30일 오후 7시에 영광 예술의 전당 소공연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작은 음악회 '여름밤 콘서트'를 공연한다.

문화가 있는 날 작은 음악회는 영광 예술의 전당이 매월 마지막 주에 추진하고 있는 공연이다.

들꽃처럼 순수하고 넉넉한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겠다는 의미의 '오번줄 밴드'는 포크락, 팝, 세미클래식 등 자연 친화적 인간 중심의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이다.

기현수(보컬/기타), 한종면(보컬/기타), 이미랑(보컬), 기드온(보컬/타악기), 주유진(건반)으로 이루어진 오번줄 밴드는 리더 기현수의 자작곡 '그 꽃'을 시작으로 '숭어', '아이야',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over the rainbow' 등 우리 귀에 익은 포크송 연주로 깊어가는 한여름 밤을 잔잔한 감동의 세계로 인도할 것이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의 문화가 있는 날 작음 음악회 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영광군이 주최하고 한국 문화예술회관 연합회와 문화교육사업소가 주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영광 예술의 전당 소공연장을 찾아오시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출처 : 영광군청 보도자료
[2018-08-21일 16:0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