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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리바이탈래쉬(R)코스메틱스, 지속적인 유방암 인식 제고 사업 추진

-- 유방암 환자를 지원하는 동사의 연례 핑크 캠페인이 세계적인 기부 행사와 함께 시작

(벤추라, 캘리포니아주 2018년 9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연중 진행되는 유방암 후원 사업을 자부심을 품고 지원하는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RevitaLash(R) Cosmetics)는 2018년 8월 1일 시작되어 유방암 인식 제고의 달을 지원하고 기념하기 위해 10월까지 진행되는 동사의 연례 핑크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본 한정판 컬렉션은 수상 실적이 있고 인기 많으며 기념 핑크 리본이 새겨진 백색의 럭셔리 화장 백 속에 들어 있는 리바이탈래쉬(R) 어드밴스(3.5mL) 혹은 리바이탈래쉬(R) 어드밴스(3.0 mL)로 구성된다.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 창업자 겸 CEO인 마이클 브링켄호프 박사는 나이 32에 전이 유방암 진단을 받고 타계한 부인의 유산을 본 캠페인을 통해 기념하며 이어가고 있다. 동사는 매년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브링켄호프 박사는 "자선은 언제나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 브랜드의 중심 가치였다"면서 "우리는 이러한 우리의 유산에 큰 자부심이 있으며 당사 이터널리 핑크 약속의 일환인 유방암에 대한 인식 제고 사업을 항상 지원함으로써 이를 기리고 있다. 이는 모든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 가족들에게 매우 소중한 일"이라고 말한다.

올해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전 세계 기부 전략을 통해 동사의 자선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지금부터 2018년 10월까지 모든 핑크 프로모션 기프트 세트 판매액에서 2달러를 떼어 전 세계의 유방암 인식 제고, 연구 및 교육 단체에 최대 5만 달러까지 기부한다. 동사는 또한 2018년 9월 15일부터 2018년 10월 31일까지 revitalash.com에서 판매되는 모든 아이래쉬 및 아이브로우 컨디셔너마다 하나의 리바이타브로우(R) 어드밴스를 모아 최대 1천600개까지 시티오브호프 병원 포지티브이미지센터에 기부할 계획이다.

본 한정판 상품은 선정된 스파, 미용실 및 전문 매장과 온라인 revitalash.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첨단 속눈썹, 눈썹 및 모발 미용 제품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2006년에 설립된 동사의 컬렉션에는 수상 실적이 있는 리바이탈래쉬(R) 어드밴스 아이래쉬 컨디셔너와 리바이타브로우(R) 어드밴스 아이브로우 컨디셔너가 있으며 전 세계 1만 개 이상의 의원, 스파, 미용실과 전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방암 관련 비영리 조직들을 지원하는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연구 및 교육 단체에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며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유방암 관련 커뮤니티에 10월뿐만 아니라 연중으로 기부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revitalash.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캘리포니아주에서는 리바이탈래쉬 어드밴스를 구매할 수 없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53485/RevitaLash_Cosmetics_Logo.jpg

출처: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RevitaLash Cosmetics)



RevitaLash(R) Cosmetics Maintains Tireless Commitment to Breast Cancer Awareness

-- Annual Brand Pink Campaign Supporting Breast Cancer Kicks Off with Global Giving

VENTURA, California, Sept. 14, 2018 /PRNewswire/ -- A proud supporter of year-round breast cancer initiatives, RevitaLash(R) Cosmetics has debuted its annual Pink promotion, which began August 1st, 2018 and will continue through October to support and celebrate Breast Cancer Awareness month. The limited edition collection consists of the award-winning and coveted RevitaLash(R) Advanced (3.5mL) or RevitaBrow(R) Advanced (3.0 mL) housed in a luxury, white cosmetic bag with the celebrated pink ribbon.

Through this campaign, RevitaLash Cosmetics Founder and CEO, Michael Brinkenhoff, M.D. honors and carries on the legacy of his late wife, who was diagnosed with metastatic breast cancer at the age of 32. The brand donates a portion of the proceeds from RevitaLash Cosmetic sales year-round.

"Philanthropy has always been at the heart of the RevitaLash Cosmetics brand. We are very proud of our legacy and honor it with ongoing support for breast cancer awareness as part of our Eternally Pink pledge. It is so near and dear to the entire RevitaLash Cosmetics family," says Dr. Brinkenhoff.

This year, RevitaLash Cosmetics is expanding their philanthropic footprint with a global giving strategy. From now through October 2018, $2 from the sale of each Pink promotion gift set will be donated to breast cancer awareness, research and education initiatives worldwide up to a maximum of $50,000. Also, for every eyelash and eyebrow conditioner sold on revitalash.com from September 15th 2018 - October 31st 2018, the company will donate one RevitaBrow(R) Advanced to the City of Hope Positive Image Center up to a maximum of 1,600 units.

This limited edition offer is available on shelves in select spas, salons and specialty retailers and online at revitalash.com.

About RevitaLash Cosmetics
RevitaLash Cosmetics is a worldwide leader in developing advanced lash, brow and hair beautification products. Established in 2006, the collection includes award-winning RevitaLash(R) Advanced Eyelash Conditioner and RevitaBrow(R) Advanced Eyebrow Conditioner, and is available in over 10,000 physician's offices, spas, salons, and specialty retailers worldwide. A supporter of non-profit breast cancer initiatives, RevitaLash Cosmetics donates a portion of proceeds to research and education initiatives, giving back to the breast cancer community year-round, not just in October. For information, visit www.revitalash.com. [RevitaLash Advanced is not available in California.]

Logo - https://mma.prnewswire.com/media/653485/RevitaLash_Cosmetics_Logo.jpg

Source: RevitaLash Cosmetic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9-14일 21:29]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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