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Suning, 밀라노 상하이 국제가구박람회 개최에 협력

- Suing, 최고의 박람회 기대하며 The Red Night 참석 -

(상하이 2018년 9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13일 밤, 중국 최대 스마트 소매업체인 Suning이 제3회 밀라노 상하이 국제가구박람회(Salone del Mobile.Milano Shanghai)의 대표 전략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밀라노 상하이 국제가구박람회는 혁신적인 소비자 경험으로 방문객의 감탄을 자아냈던 행사로, 올 11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러한 내용은 박람회를 위한 특별 론칭 파티인 ‘The Red Night’ 행사에서 발표됐다.

업계의 지도자들은 11월 22~24일에 상하이전시센터(Shanghai Exhibition Centre, SEC)에서 개최되는 월드 페어를 축하하기 위해 품격있는 Cha Villa에 모였다. 밀라노 상하이 국제가구박람회는 가구 및 인테리어 디자인 업계의 대표적 국제 행사로 'Made in Italy'의 우수성을 소개한다.

파티장을 은은한 붉은색으로 조명한 The Red Night 행사에서는 기자 회견도 이어져, 이번 박람회에 기대해 볼 만한 내용을 소개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기능성, 혁신 및 멋진 외관을 구현한 디자인 제품과 함께, 클래식한 우아함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만난 xLux 제품도 선보인다. Suning은 이 행사에서 대표 전략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담당한다.

밀라노 기반 회사의 국제적 전략을 담당하는 Steven Zhang은 “소비자층이 점차 성숙하고 있는 중국은 글로벌 디자인 및 제조 브랜드 입장에서는 엄청난 기회”라며 “스마트 소매업체인 Suning은 현지의 소비자, 특히 세계에서 모인 세련되고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선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Suning은 국제가구박람회의 대표 전략 파트너로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독보적인 이탈리안 디자인 가정용 가구를 소개하고, 동시에 국내 및 해외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연결할 좋은 기회로 삼고자 한다”면서 “디지털화되고 있는 지금 시대에 문화 간 소통 사례를 제시하고, 중국과 이탈리아 간에 더욱 혁신적인 사업 협상을 고무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선도적 스마트 소매업체 Suning은 전 세계 소비자에게 더욱 세련되고 맞춤화된 제품 및 서비스 경험을 창조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동시에 중국 시장은 하이엔드 디자인과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 및 가구의 혁신성과 품질의 매력에 대한 선호도가 빠르게 커지고 있다. 올해 초, Suning은 중국 시장에 발판을 마련하려는 독보적인 브랜드와의 파트너십 구축을 모색하기 위해 밀라노에 사무실을 개설했다.

밀라노 상하이 국제가구박람회는 올해로 제3회를 맞이한다. 3일간 열리는 이 행사에는 4만 명 이상이 방문해 'Made in Italy' 제품의 아름다움, 품질, 디자인 럭셔리 및 우아함을 느껴볼 것으로 기대된다. Suning과 이미 협력 관계에 있는 AGRESTI와 TechnoGym을 비롯해 100개 이상의 고급 이탈리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The Red Night에는 상하이 주재 이탈리아 총영사 Michele Cecchi와 밀라노 국제가구박람회(Salone del Mobile.Milano) 총책임자인 Marco Sabetta를 비롯한 유명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Suning은 2018 포춘 500대 기업에 선정된 중국의 선도적인 ‘O2O’(오프라인-온라인) 소매업체인 자회사 Suning.com을 통해 스마트 리테일을 비롯해 8개 업계에 투자하고 있다. 회사는 11월 5~10일 개최되는 중국 국제 수입 엑스포 무역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Trade Fair)에서도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중국 소비자 시장의 소비 규모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Suning은 개인 및 가정 생활용품을 생산하는 해외 고품질 브랜드와의 사업 협력 관계를 지속해서 확대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업계 대표업체와의 더욱 건설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Suning 소개
1990년에 설립된 Suning은 중국과 일본에 각각 두 개의 상장 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굴지의 상업 기업 중 하나다. 2018년 Suning Holding은 연 매출 미화 808.5억 달러(5,578.8억 위안)를 기록하며 중국 500대 비정부 기업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다. Suning은 "모두를 위한 최고의 삶의 질을 구축함으로써, 여러 산업 전반에 걸쳐 에코시스템을 주도한다"는 사명으로 Suning.com, 물류, 금융 서비스, 기술, 부동산, 스포츠,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투자 등과 같은 8개 버티컬 산업을 통해 자사의 핵심 사업을 강화하고 확장해왔다. 이 중 Suning.com은 2017년과 2018년에 포춘 글로벌 500대 명단에 들었다.

추가 정보는 www.suningholdings.com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14/2237871-1-a
‘The Red Night’에서 제3회 밀라노 상하이 국제가구박람회 대표 전략 파트너로 임명된 Suning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14/2237871-1-b
Suning의 대표자가 멋진 행사를 위한 특별 선물로 F.C. 인터 밀란의 주문 제작 와인을 선보였다.

출처: Suning Holdings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9-16일 18:2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