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Jupiter Chain, Deloitte와 전략적 협력 추진

-- 동남아시아 시장 위한 안전한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거래소 플랫폼 제공

(싱가포르 2018년 9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싱가포르 기반의 Jupiter Chain과 Deloitte가 동남아시아에서 혁신적인 데이터 거래소를 시행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을 진행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데이터 거래소는 블록체인에 있는 사업체를 연결함으로써 데이터를 수익화할 수 있는 완전히 투명한 공간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양사 간의 파트너십은 Jupiter Chain의 블록체인 솔루션이 지닌 힘과 기술, 위험, 거버넌스, 준수 및 규제 영역에서 사업 역량을 높이는 Deloitte의 기술 및 규제 위험 관리 서비스가 지닌 폭과 깊이를 이용한다. 비승인 데이터 이용과 데이터의 소유권 및 휴대성을 둘러싼 더욱 엄격해진 규제와 관련된 최근 스캔들로 볼 때, 이와 같은 스타일의 거래소는 데이터 채굴의 차세대 물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데이터를 처리, 공유 및 수익화하는 방식을 바꿔놓을 이 데이터 거래소 플랫폼은 Jupiter Chain이 개발했으며, 안전한 거래를 지원하고, 개인정보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데이터 소유주는 데이터 제어권을 높이고, 맞춤 서비스에 대한 더 나은 접근성을 확보하며, 데이터 기여에 대한 직접적인 보상을 받게 된다.

이에 Deloitte는 Jupiter Chain이 구상한 데이터 거래소 모델에 데이터법과 잠재적인 GDPR 고려 같은 관련 규정에 관한 자문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술 측면에서는 Jupiter Chain의 블록체인 구조, 설계 및 과정을 검토하게 된다.

양사 간의 이 관계는 연구와 기술 협력 요소도 포함한다. 그에 따라 Deloitte는 Jupiter Chain 네트워크에서 유효화 노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동남아시아 Deloitte와 블록체인 기업 간에 형성된 동종 최초의 결합이다.

Jupiter Chain CEO Daphne Ng는 "자사의 플랫폼 솔루션을 드높이기 위해 Deloitte 같이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존경받는 브랜드와 협력하기를 고대해왔다"라며 "이 전략적 관계가 자사의 발전뿐만 아니라 더 광범위한 차원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채택까지 도모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동남아시아에서 Deloitte를 위해 이 관계를 주도해온 Deloitte 싱가포르 위험 자문 이사 Eden Spivakovsky는 "자사는 사업 성장을 위한 기술 혁신의 최전선에서 활약한다"면서 "블록체인은 시장 운영 방식을 전형적으로 바꿀 잠재력을 지닌 중요한 조력자 기술"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Jupiter Chain과 손을 잡고, 함께 블록체인 역량을 구축하고 동남아시아 고객에게 양질의 솔루션을 공급하게 된 것은 기쁜 일"이라며 "양사 간의 전문지식을 결합한 덕분에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혁신을 도모하고, 지역 내 기업이 당면한 복잡한 사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Jupiter Chain 소개
JEDTrade가 구상한 Jupiter Chain 프로젝트는 스마트 합의 데이터 거래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의 목적은 분석학 이용을 가능하게 하는 프라이버시 보호 연합 블록체인을 구축하는 것이다. 데이터 소유자는 자신의 데이터를 제어하고, 맞춤 서비스를 받고자 접근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프로젝트에 대한 추가 정보는 jupiterchain.tech를 참조한다.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jupiterchain/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JupiterChain
트위터: https://twitter.com/JupiterChain
미디엄: https://medium.com/jupiterchain
텔레그램: https://t.me/jupiterchainannouncement

Deloitte 소개
Deloitte는 Deloitte Touch Tohmastu Limited 중 하나 혹은 그 이상의 법인을 지칭한다. Deloitte Touch Tohmastu Limited는 개런티인 DTTL과 제휴법인 그리고 연관된 독립체에 의해 제한되는 영국 사기업이다. DTTL과 제휴법인은 모두 법적으로 분리된 독립 법인이다. DTTL("Deloitte Global"이라 불리기도 함)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제휴법인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deloitte.com/about를 참조한다.

모든 서비스는 각각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법적 단체인 개별 국가 기업, 이들의 자회사 및 계열사를 통해 제공된다.

(c) 2018 Deloitte & Touche Enterprise Risk Services Pte Ltd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11/2233881-1
Jupiter Chain and Deloitte Partnership

출처: Jupiter Chai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9-18일 11:3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