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울산상의 임직원, 동구 전통시장 '대송농수산물 시장' 방문

울산상의 임직원, 동구 전통시장 '대송농수산물 시장' 방문 - 1

울산상공회의소(회장 전영도)는 추석 명절을 앞둔 18일 조선업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구 지역 전통시장 중 한 곳인 대송농수산물 시장을 방문, 성수품을 구매하고 상인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에 온누리상품권 구매 촉진 및 전통시장 방문을 통한 시장 활성화를 장려하는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동구 지역 내수시장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상의 임직원들이 온누리상품권으로 농수산물을 구입하는 등 함께 장을 보는 시간을 가졌다.

전영도 울산상의 회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추석을 맞아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명절이 되길 바라며, 골목상권 활성화와 명절 상차림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전통시장을 적극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울산상의는 앞서 '울산경제 동구 경제 함께 살리자 캠페인' 차원에서 지난 7월 현대중공업 근처 모 식당에서 전 직원들이 함께 저녁 식사를 했으며 울산 동구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회원사 회식 및 행사 개최 등 동구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행보를 해오고 있다.

또한 뉴스레터를 통해 동구 지역 관광지도, 특산품, 각종 여행 정보 등을 홍보해 기업체 참여를 요청하는 등 동구 지역 소비 진작에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끝)

출처 : 울산상공회의소 보도자료
[2018-09-19일 09:00] 송고
보도자료 검색